loading

본머스(AFC Bournemouth)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본머스 로고

 

본머스(AFC Bournemouth)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본머스 로고 파일입니다.

글 하단의 <파일자료실에서 다운로드>를 통해 벡터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리그 2의 깊은 곳에서부터 프리미어 리그까지 – AFC 본머스의 상승은 영국 축구의 최근 역사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이야기들 중 하나이다.
2009년에 풋볼 리그 생존을 위해 싸운 후, 5년 만에 세 번의 승진이 체리스를 2015년까지 프리미어리그로 끌어올렸다.

 

하위 감독은 2008년 12월 리그 2의 기슭에서 팀이 표류해 있을 때 처음으로 지휘권을 잡은 후 두 번의 주문 동안 세 번의 승진을 모두 지휘했다. 그는 2009/10, 2012/13, 2014/15의 잊을 수 없는 홍보 캠페인을 감독하기 전에 첫 시즌에 체리를 안전하게 조종함으로써 '위대한 탈출'을 이끌었다.

 

"그들은 모두 달랐지만 모두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세 팀 모두 우승 의지와 구단과 자신을 위해 좋은 성적을 내고 싶다는 욕심이 있었다. 모든 그룹에는 엄청난 팀 정신이 있었다. "그런 팀들 중 어느 팀보다 큰 선수는 없었고 어느 누구도 자신을 다른 비행기에 올려놓지 않았다. 그들은 모두 팀을 위한 결과를 얻기 위해 각 개인의 중요성을 알고 있었다."

 

그는 "매 시즌 어려운 상황도 있었고 도전적인 경기도 있었다. 하지만 그때마다 다시 돌아와 진짜 캐릭터를 보여줬다. 우리가 이길 필요가 있을 때, 우리는 이겼다. 그는 "일부 개인 선수들의 자질과 경기마다 달라진 점을 과소평가할 수는 없을 것 같다. 몇몇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이 기여했지만, 궁극적으로, 우리를 그곳에 오게 한 것은 집단적인 노력이었다." "나는 팀에 변화를 준 선수들, 어쩌면 더 이상 함께 일하지 않는 선수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그들의 공헌을 인정하고 그들이 클럽을 위해 한 일에 대해 감사할 수 있다."

 

우리는 체리팀이 1부 리그로 승격하기 위해 승기를 잡았던 2009/10시즌에 대한 하위의 기억으로 내일 출발한다.

 

파일자료실에서 다운로드

 

 

 


※ 위 글은 본머스 홈페이지에서 인용했습니다.
※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afcb.co.uk/search?tagid=history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