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셀타비고(RC Celta)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셀타비고 로고

 

셀타비고(RC Celta)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셀타비고 로고 파일입니다.

글 하단의 <파일자료실에서 다운로드>를 통해 벡터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팀의 공식 발표회는 1923년 9월 16일 캄포 데 코이아에서 열렸는데, 이 시합은 포투나와 비고 스포팅의 합병 후 구단이 가진 수많은 분대의 선수들로 구성되었다.

 

 

First friendly matches with strong opponents

셀타의 첫 친선경기는 9월 23일 캄포 데 코이아에서 포르투갈 보아비스타와의 경기에서 열렸다. 셀타가 8-2로 이겼다. 그 후 폴란드 챔피언인 크라코프와 대결하여 갈리시아 팀에게도 승리를 거두었다. 불과 몇 개월 된 셀타비고는 이미 그 팀이 가지고 있는 엄청난 축구 잠재력의 징후를 보이기 시작하고 있었다.

 

 

Celta’s debut in an official competition

Celta de Vigo는 1923년 10월 7일 공식 대회인 Galician Championship에서 처음으로 새겨졌다. 지역 대회(폰테베드라 에이라나, 유니온 스포르팅 및 레이싱 드 페롤)에 등록된 팀이 한정되어 있어 셀타비고 팀은 연승을 거두었다. 이 수치는 그것을 강조한다; 6경기에서 29골을 넣었고 3골밖에 먹히지 않았다.

 

 

Debut in national competition

1924년 3월 23일, 리얼 클럽 Celta de Vigo는 전국 대회인 코파 드 에스파냐에서 처음으로 데뷔했다. 첫 경기는 셀타와 당시 챔피언인 아틀레틱 빌바오와의 대결이었다. 라라냐가 심판의 활약으로 경기는 슬프게도 흘러갔다. 결국 심판이 셀타의 코레아에 의한 두 골을 오심으로 허용하지 않자 결과는 1-1 무승부로 끝났다. 산메임즈에서의 2차전은 또 하나의 재앙이었다. 셀타는 6대 1로 패했고, 심판의 매우 논란이 많은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First match against Deportivo

1924-1925 시즌. 셀타는 데포르티보와 처음으로 공식 토너먼트를 치렀다. 셀타는 3대 0으로 패배했다. 그러나 1925년 1월 8일 코이아에서 열린 2차전에서 셀타에게 점수를 더 올려주는 서브를 넣었다. 루이즈, 후아니토, 파사린, 웰컴, 발비노, 에르미다, 레이고사, 제럴드, 치차, 폴로, 카살 등 11명이 데포르티보를 3대 0으로 간신히 꺾었다. 시즌 말에 RC Celta de Vigo가 다시 갈리시아 챔피언이 되었다. 

 

파일자료실에서 다운로드

 

 

 


※ 위 글은 셀타비고 홈페이지에서 인용했습니다.
※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rccelta.es/index.php/en/club-en/history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