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에스파뇰(RCD Espanyol de Barcelona)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에스파뇰 로고

 

에스파뇰(RCD Espanyol de Barcelona)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에스파뇰 로고 파일입니다.

글 하단의 <파일자료실에서 다운로드>를 통해 벡터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FOUNDED BY YOUNG STUDENTS

RCD 에스파뇰 드 바르셀로나는 라 리가에서 가장 오래되고 중요한 축구 클럽 중 하나이다. 1900년 엔젤 로드리게스는 최근 영국에서 수입된 새로운 스포츠를 하고 싶어 하는 대학생들의 모임인 소시에다드 에스파뇰라 드 풋볼을 설립했다. 그는 선수들이 대부분 외국인인 바르셀로나의 다른 구단과 차별화를 위해 그것을 소시에다드 에스파뇰라 드 풋볼이라고 불렀다. 약간의 명칭 변경 후 1912년 알폰소 13세가 클럽에 "로열" 칭호를 부여하면서 클럽은 레이알 클럽 데포르티보 에스파뇰이 되었다.

 

 

YELLOW, CLUB'S ORIGINAL COLOUR

바르셀로나의 RCD 에스파뇰은 요즘 흰색과 파란색 옷을 입지만 노란색은 클럽의 원래 색깔이었다. 이는 시즌 첫 티켓 소지자가 이 첫 키트를 만들기 위해 클럽에 준 재료의 색깔 때문이었다. 게다가, 그들은 흰색 티셔츠와 파란색 바지를 입었고, 1909년에 그들은 현재의 흰색과 Roger de Luria의 방패 안에 있는 것으로 바뀌었다.

 

파일자료실에서 다운로드

 

 

 


※ 위 글은 에스파뇰 홈페이지에서 인용했습니다.
※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rcdespanyol.com/en/history/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