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GO FILES/Serie A(Italy) / / 2023. 10. 21. 15:13

베로나(HELLAS VERONA FC)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베로나 로고

 

베로나(HELLAS VERONA FC)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베로나 로고 파일입니다.

글 하단의 <파일자료실에서 다운로드>를 통해 벡터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1903년 고등학생들의 모임에 의해 창단된 이 클럽은 고전학 교수의 요청으로 헬라스(그리스어로 그리스어)라는 이름으로 명명되었다. 이탈리아 북서부의 더 큰 도시에서만 진지하게 축구를 하던 시기에 베로나의 대부분은 성장하는 스포츠에 무관심했다. 그러나 1906년 두 개의 도시 팀이 이 경기를 선보일 장소로 이 도시의 로마 원형경기장을 선택했을 때, 관중들의 열정과 언론의 관심이 높아지기 시작했다.

 

이 처음 몇 년 동안, 헬라스는 도시의 라이벌 벤테고디와 싸우며 도시의 최고의 축구 복장이 되기 위해 싸우는 동안, 주로 시 수준에서 경기하는 서너 개의 지역 팀 중 한 명이었다. 1907-08 시즌까지, 헬라스는 지역 팀들과 경기를 했고, 오늘날까지 지속되는 비첸차와의 치열한 경쟁이 탄생했다.

 

1898년부터 1926년까지 이탈리아 축구는 지역 그룹으로 조직되었다. 이 시기에 헬라스는 초기 리그의 창단 팀 중 하나였으며 종종 최종 우승 후보 중 한 명이었다. 1911년, 그 도시는 헬라스가 초기, 지저분한 축구장을 적절한 장소로 대체하는 것을 도왔다. 이로써 이 팀은 1926년까지 전국 타이틀의 예선 무대였던 첫 지역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 있게 되었다.

 

제1차 세계 대전 중 이탈리아에서 4년간 모든 축구 대회가 중단된 후 활동으로 복귀한 1919년, 그 팀은 도시의 라이벌 베로나와 합병하여 그 이름을 헬라스 베로나로 바꾸었다. 1926년과 1929년 사이 엘리트 '캠피오나토 나치오날레'는 여러 지역 집단의 상층부를 동화시켰고 헬라스 베로나는 특권 팀에 합류했지만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세리에 A는 오늘날 구조화되어 있는 것처럼 1929년 캄피오나토 나치오날레가 프로 리그로 변모하면서 시작되었다. 여전히 아마추어 팀인 헬라스는 벤테고디와 스칼리게라라는 두 도시 라이벌과 합병해 AC 베로나를 결성했다. 새로운 팀은 1929년 세리에 B에서 데뷔한 이후 몇 년간 1등급을 다투는 경쟁자를 만들기를 희망했다. Gialloblu가 마침내 목표를 달성하려면 28년이 걸릴 것이다. 1957~58년 한 시즌 세리에A로 처음 승격된 뒤 1959년 다른 도시 라이벌(헬라스라 불리는)과 합병해 헬라스 베로나로 이름을 바꾸면서 그 시작을 기념했다.

 

파일자료실에서 다운로드

 

 

 


※ 위 글은 베로나 홈페이지에서 인용했습니다.
※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hellasverona.it/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