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GO FILES/Serie A(Italy) / / 2023. 10. 21. 15:08

볼로냐(BOLOGNA FC)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볼로냐 로고

 

볼로냐(BOLOGNA FC)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볼로냐 로고 파일입니다.

글 하단의 <파일자료실에서 다운로드>를 통해 벡터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볼로냐 축구클럽은 1909년 10월 3일 일요일 스파데리아를 경유한 론자니 맥주집에서 레스토 델 칼리노가 보도한 바에 의하면, 그 다음날의 레스토 델 칼리노가 보고한 바와 같이, '세레톨로 투리스토 볼로네세(Cirolo Turistico Bolognese)'의 '공중 야외여행' 코너로 공식 창단되었다. 스위스의 치과의사 루이 로치가 대통령으로 선출되었지만, 이 계획의 진정한 배후 인물은 1년 전에 볼로냐에 도착한 젊은 보헤미안 에밀리오 아르슈타인이었다. 그는 도시에 도착하자마자 축구에 대한 큰 열정을 공유하는 젊은이들을 찾기 시작했다.

 

그는 프라티 디 카프라라의 광장 아르미에는 현지인들에게 "공을 쫓는 미친 놈들"로 알려진 학생들과 젊은이들이 있다는 말을 듣고 그들을 만나러 갔다고 한다. 그들은 그라디 형제, 마르텔리, 펀토니, 난니, 앞서 말한 라우치와 스페인 대학생 리바스와 안토니오 베르나베우(레알 마드리드 전설의 산티아고 회장의 동생)이다. 클럽의 초대 주장인 아리고 그라디는 그가 공부했던 로스바흐의 스위스 대학 쇤베르크에서 셔츠를 입고 훈련하러 가곤 했다. 그 셔츠는 빨간색과 파란색 사분면에 있어서 그 색깔들은 클럽의 공식 키트가 되었다.

 

1910년 겨울에 볼로냐 축구단은 독립하여 Circolo Turistico를 떠났다. 그 키트는 세로 줄무늬로 바뀌었지만 원래의 색깔은 그대로 유지되었다. 보르게사니 교수는 에밀리오 아르슈타인 부총장과 함께 총장으로 선출됐고 라우치는 당시 감독들이 알려지자 '트레이너'를 만들었다. 젬프레 아반티(10-0)와 비르투스(9-1)와의 오후 2경기로 이뤄진 에밀리아 챔피언십에서 설득력 있는 승리를 거둔 뒤 1910년 5월 중요한 친선 대 이탈리아 챔피언 인테르(Inter)가 조직됐다. 밀라노 측은 크고 열광적인 관중 앞에서 1-0으로 승리했다.

 

볼로냐의 좋은 활약으로 그들은 1910/11 시즌에 처음으로 내셔널 리그에 참가할 수 있었다. 이 모험은 클럽이 이전하는 동안 지역 단체에서 몇몇 훌륭한 마무리로 시작되었고, 처음에는 1911년 2월 26일 체소아에서 뛰었고, 그 후 1913년 11월 30일 브레시아와 1-1 무승부로 창단되었다. 에밀리오와 안지올리노 바디니 형제는 이 시대의 상징적인 선수가 되었고, 에밀리오가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최초의 볼로냐 선수였고, 안젤로가 주장/코치를 맡았으며, 스털리노에서의 투구는 나중에 그의 명예에 따라 명명될 것이다. 전쟁은 클럽의 활동을 중단시켰지만 볼로냐가 빅 클럽의 내부로 진출하는 데는 거의 시간이 걸리지 않았고 헝가리 감독 펠스너의 영향도 클럽의 국가적 야망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파일자료실에서 다운로드

 

 

 


※ 위 글은 볼로냐 홈페이지에서 인용했습니다.
※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olognafc.it/en/history/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