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GO FILES/Fashion & Beauty / / 2023. 10. 21. 15:27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 로고 AI 파일(일러스트레이터)


칼 라거펠트 로고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칼 라거펠트 로고 파일입니다.

글 하단의 <파일자료실에서 다운로드>를 통해 벡터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THE REAL KARL

어두운 선글라스, 세련된 정장, 흠잡을 데 없는 머리 뒤로 - 국제적인 패션 아이콘 뒤에 - 칼 라거펠트는 믿을 수 없는 인간이었다. 통찰력이 뛰어났다. 훌륭하게 잘 읽었다. 눈부신 이야기꾼이다. 그의 친구들은 그를 진실하고, 관대하고, 친절하다고 알고 있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으로, 그는 살을 에는 듯한 유머 감각을 지니고 있었다. Karl의 날카로운 혀는 완벽한 타이밍으로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었다; 그는 항상 재미있는 대화가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그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세심하게 절제된 이미지였지만, 칼에게는 눈에 보이는 것 이상의 것이 있었다.

 

 

KARL THE DESIGNER

디자인은 칼의 삶의 토대였다. 그에게 있어서 그의 끊임없는 창조성을 표현하는 것은 본질적인 필요였다. 하지만, 그의 패션 경력은 그가 원래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려고 계획했던 것처럼 다소 우연히 일어났다. 우연히, 그는 1954년 - 21세의 나이로 - 국제 울마크 상에 입상했고 - 코트의 스케치로 1위를 차지했고, 이것은 그의 경력을 즉시 시작하게 했다. 그 후 65년 동안, 패션은 그의 작품의 핵심으로 남아있었다. 비록 그는 계속해서 다양한 디자인의 영역을 탐구했다. 이것은 사람과 장소에서부터 예술과 대중문화에 이르기까지 끊임없는 정신과 무한한 영감의 원천에 의해 촉진되었다.

 

 

KARL THE PHOTOGRAPHER

칼은 1987년 첫 선거운동을 했을 때 사진술에 즉시 매료되었다. 렌즈 뒤에서 움직이는 것은 또 다른 형태의 창조적인 표현이었다. 그의 전문 사진 어휘에는 스크린프린트, 폴라로이드 전송, 수지타입, 다게레오타입, 디지털프린트, 플라티노타입, 프레스온프린트 등이 포함되어 있었다. 1999년, 그는 파리에 자신의 사진관을 열었고, 그 곳에서 그는 창조적인 산업과 그 이상의 세계 최고의 아이콘들과 함께 셀 수 없이 많은 이미지들을 찍었다. 칼의 많은 사진들 또한 스티들 출판사가 주로 출판한 미술 서적으로 변형되었다.

 

 

KARL THE BOOK LOVER

개인 소장품 30만 권이 넘는 책을 소장하고 있는 칼은 그 글자에 대한 끝없는 욕구를 지니고 있었다. 그의 집, 스튜디오, 사무실 등에는 역사부터 미술, 음악, 지리, 건축 등 다양한 주제에 관한 책들이 빼곡히 쌓여 있다. 1999년 사진관을 열 때 7L라는 서점에 결합했다. 1년 후 시각지식과 사진 관련 서적을 전문으로 하는 에디션 7L출판사가 출범하면서 출판사도 되었다. 궁극적으로 칼의 문학에 대한 열정은 학문과 지식, 문화적 인식에 대한 그의 비할 데 없는 갈증을 반영한다.

 

파일자료실에서 다운로드

 

 

 


※ 위 글은 칼 라거펠트 홈페이지에서 인용했습니다.
※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karl.com/kr/subhome/the-real-karl_section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