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GO FILES/Serie A(Italy) / / 2023. 10. 21. 15:03

사수올로(SASSUOLO CALCIO)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사수올로 로고

 

사수올로(SASSUOLO CALCIO)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사수올로 로고 파일입니다.

글 하단의 <파일자료실에서 다운로드>를 통해 벡터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Origins

사수올로 칼초 감독의 역사는 1920년 7월 17일 이 클럽이 이탈리아 축구 연맹 F.I.G.C.에 처음 가입하면서 시작되었다. 그 클럽은 여러 해 동안 성적 면에서 우여곡절을 겪으며 에밀리안 아마추어 랭킹에서 보냈다.

 

40년대에 그 클럽은 에밀리안, 투스카나, 리구리아인의 반대를 무릅쓰고 승격 리그로 올라갔다. 이 시기에 이어 이 클럽은 가장 중요한 변화 중 하나를 겪었다: 1966년 6월 10일, 이 마을의 현존하는 두 스포츠 클럽인 사수올로 스포티바와 사수올로 축구 클럽이 합병되어 사수올로 스포티바 축구 클럽이 탄생했다. 새로 결성된 클럽 초대 회장에 젊은 도자기 엔트레페누르 아노토니오 쿨리가 지명되었다.

 

큰 포부를 가지고 태어난 이 팀은 안토니오 조바나르디의 대통령 직속으로, 1967/68 프리마 디비전에 참가하는 동안, 아마추어 수준의 축구 최고 리그인 세리에 D로 승진을 할 수 있었다.

 

Sassuolo SFC를 제외하고, Sassuolo의 또 다른 축구팀인 Giofil San Giorgio는 1972/73년 세리에D에 참가했다. 이 팀은 나중에 A.C.로 개명했다. 사솔레스는 카를로 알베르토 지오바나르디에 의해 설립되었다. 두 클럽은 1974년 단결하여 현재의 유니온 스포티바 사수올로 칼초(Unione Sportiva Sassuolo Calcio)를 탄생시켰다.

 

새로 결성된 이 클럽은 세리에 D에서 첫 해에 8위로 마쳤으나 다음 해에 강등되었다. 70년대 후반에는 그 클럽이 세리에 D와 프로모지온을 번갈아 보았다.

 

 

From the minor divisions to the professional ranks

80년대에는 사수올로 축구가 발전했다. 1981/82 시즌에 사수올로는 길베르토 프라티 대통령 직속으로 인터내셔널 리그에 참가하여 6위로 끝나는 에밀리아 분단과 맞닥뜨렸다. 이듬해 에밀리아-베네탄 분할에서 또 다른 긍정적인 중간 테이블 포지션으로 막을 내렸다. 1983/84 시즌에 큰 도약이 있었다. 그 팀은 세리에 C2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처음으로 그 도시에 프로 리그 팀이 생기게 되었다.

 

칼루디오 사시가 회장을 맡고 오렐리오 도티가 감독을 맡는 등 프로급 중 첫 시즌 동안 우수한 6위를 차지했다. 다음 해는 교대로 결과가 나온 것이 특징이었다. 1985/86시즌은 강등을 피하기 위한 힘겨운 싸움으로 막을 내렸다. 1986년 여름, 그 클럽은 4년 동안 두 번의 승진과 세리에 C2에서 여섯 번째 등 6년 동안 감독직을 맡아 큰 성과를 거둔 오렐리오 도티 감독에게 작별을 고해야 했다. 그의 이탈에도 불구하고 그 클럽은 강등을 면했지만 다음 시즌에만 강등을 면했다. 그 클럽은 후에 세리에 C2에 재참가하게 되었고 프로 리그에서 기록적인 승점을 쌓으며 5위로 시즌을 마쳤다. 이 높은 점수는 슬프게도 아마추어 등급으로 또 한 번 강등되었다.

 

1991/92년 지아니 기벨리니가 클럽의 새 주인이 되고 로리스 마라니가 감독으로 지휘봉을 잡는다. 그 팀은 3년 연속 높은 순위에서 경기를 마쳤다.1993/94 시즌 동안 스트라이커 마시모 슈페지아는 16골을 넣으며 구단을 종합 5위로 이끈다. 1994/95 시즌은 7위로 마감되었고, 1995/96년에는 6위로 마감되었다. 8년간의 노력 끝에 그 클럽은 마침내 1998/99 시즌에 승진을 하면서 프로로 돌아왔다. 로돌포 발델리가 회장으로 있는 이 클럽은 첫 두 시즌을 안전한 중간 테이블 포지션으로 마감했지만 2001/2002 시즌 강등을 피하기 위해 용감하게 싸워야 했다.

 

파일자료실에서 다운로드

 

 

 


※ 위 글은 사수올로 홈페이지에서 인용했습니다.
※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sassuolocalcio.it/articles/?id=36/history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