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GO FILES/Serie A(Italy) / / 2023. 10. 21. 14:12

피오렌티나(FIORENTINA ACF)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피오렌티나 로고

 

피오렌티나(FIORENTINA ACF)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피오렌티나 로고 파일입니다. 

글 하단의 <파일자료실 바로가기>를 통해 벡터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THE ORIGINS OF 'CALCIO'

플로렌스는 이탈리아에서 축구의 발상지다. 이곳은 스포츠가 형성되어 '칼초'라는 이름을 얻게 된 곳이다.

 

이 모든 것은 '칼초 피오렌티노'(Florentine football)로 시작되었는데, 이 축구는 1400년대 후반에 퍼져 다음 세기에 걸쳐 발전했다. 영국 축구가 현대 게임의 플로렌스 개척자들에게 영향을 미치기 시작한 것은 19세기 말에 이르러서였다. 1898년 플로렌스 축구 클럽이 탄생했는데, 이 행사는 피렌체에 역사 깊고, 고귀한 칼초의 기원을 두는 행사였다.

 

1909년, 플로렌스 축구 클럽은 더 이상 지역 기록에 언급되지 않았고, 1912년 말과 1913년 초에 가장 오래되고 가장 유명한 사람들의 스포츠 협회 중 두 곳이 그들만의 축구팀을 구성했다. 1870년에 설립된 사이클 단체인 클럽 스포티보 피렌체와 1877년에 설립된 체조 협회인 팔레스트라 긴나스틱타 피오렌티나 리베르타스.

 

어떤 축구도 중단시킨 대전이 끝나고, 1926년 8월 29일 강력한 정치적 영향력을 지닌 스포티보 피렌체 클럽의 회장 루이지 리돌피 베이야 베라자노 후작이 두 구단을 설득하여 각각의 축구팀을 아소니아지오네 피오네로 통합시키면서 두 선수단 사이에 치열한 경쟁이 전개되었다.렌티나 델 칼초(피오렌티나 축구 협회)가 피오렌티나에서 태어났다.

 

새로 창설된 피오렌티나는 이탈리아 축구 2부 리그인 내셔널 디비전 뒤 1부 리그에 진출했다. 리그는 엉망진창이었고 모든 팀이 파시스트 정권의 지배하에 경기를 두는 문서인 '카르타 디 비아레지오'의 요건을 충족시킨 후에야 시즌이 시작되었다.

 

최초의 '디렉토레 테크니코'(기술 감독)는 기노 아고스티니 씨였다. 피오렌티나는 P.G.F. 리베르타스로부터 홈 그라운드(비아 벨리니 경기장), 헝가리 감독 카롤리 캅카이와 선수단의 대다수를 물려받았다. 주목할 만한 인수는 피오렌티나에서 뛴 첫 외국인 선수였던 헝가리 수비수 아르패드 포스테이너였다.

 

그 첫 공식 시즌의 뛰어난 선수는 볼테니였다; 그는 1926년 10월 3일 비아 벨리니 스타디움에서 열린 피사와의 경기에서 피오렌티나의 첫 번째 공식 골을 포함해 11번을 득점했다. 피오렌티나는 이 경기에서 3-1로 이겼다.

 

그 팀은 그 시즌 리그에서 6위를 차지했고, 아르피나티 컵에서 준우승했다. 피오렌티나는 비앙코로시(그들의 키트는 빨간색과 흰색)였고, 그 첫 시즌에도 그들은 FC를 상대로 3-1로 승리하며 외국과의 첫 경기를 치렀다. 스위스에서 루가노.

 

이듬해 메시네스는 이탈리아 중남부 지역 팀으로 구성된 1사단의 D조에 Gigliati가 들어갔다는 것을 의미하는 팀에 들어가지 않았다. 원정 경기에 필요한 고된 여행에도 불구하고, 팀은 2위를 차지했고, 연방 당국의 리그 시스템 변경에 힘입어 피오렌티나는 이탈리아 축구 1부 리그인 내셔널 디비전으로 승격되었다. 하지만 그 수준에서 출전할 준비가 되지 않아 한 시즌 만에 세리에B로 강등됐다.

 

1929년 10월 6일, 피오렌티나는 1929-30 세리에 B 시즌의 새로운 보라색 키트를 시작했다. 눈에 띄는 팀 성적 하락으로 구단은 팀을 리그 테이블 상위로 복귀시킨 줄라 펠드만(닉네임 '소르 줄리오')의 코칭 서비스를 영입하게 됐다.

 

1930년 여름은 팀에 원군을 불러왔고, 그 결과 다음 시즌 바리와 함께 공동 1위로 결승선을 통과했다.

 

파일자료실 바로가기

 

 

 


※ 위 글은 피오렌티나 홈페이지에서 인용했습니다.
※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en.violachannel.tv/history-fiorentina.html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