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볼프스부르크(VfL Wolfsburg) 로고 AI 파일(일러스트레이터)


볼프스부르크 로고

 

볼프스부르크(VfL Wolfsburg)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볼프스부르크 로고 파일입니다.

글 하단의 <파일자료실 바로가기>를 통해 벡터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Club information

VfL Wolfsburg는 성공적인 스포츠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우리의 목표는 정기적으로 유럽 경쟁 자격을 얻는 것입니다. 우리는 Volkswagen AG와의 밀접하고 신뢰하는 파트너십 덕분에 팬, 사회, 미디어 및 플레이어에게 소중한 스포츠 및 사회적 기여를 할 수있는 재정적 안정성을 확보했습니다. 우리 모두에게 그것은 축구가 무엇인지를 구성합니다. 축구가 전부입니다. 우리는 폭스 바겐 AG의 브랜드 홍보 대사로서 동정심, 전문성, 지속 가능성, 팀 정신, 국제성 및 혁신적인 리더십을 대표합니다.

 

우리는 강력한 스포츠 부서, 조직 및 브랜드뿐만 아니라 성능에 대한 열정적 인 믿음으로 이러한 목표를 달성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VfL Wolfsburg의 기업 방향은 지속적인 성공을위한 기반으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성공의 핵심 요소는 클럽의 스포츠 매력, 우수한 청소년 개발, 적극적인 의사 소통 및 지역, 국가 및 국제 마케팅 기회의 효과적인 이행의 지속적인 성장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우리의 브랜드 가치와 도시, 폭스 바겐 공장 및 클럽 간의 고유 한 관계는이 비전을 수행하고 정서적으로 지원할 것입니다.

 

Work-Football-Passion

VfL brand values and policy

 

 

Mission: What do we want to achieve together?

우리는 유럽 경기의 선두에 장기적으로 자리를 잡기 위해 축구에 대한 총체적인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가치 : 우리의 정체성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다음은 매일 노력하고 싶은 원칙입니다.

 

지속 가능성 – 우리는 단기적인 성공 또는 파트너십에 관심이 없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유기적으로 성장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일상 업무를 수행 할 때 환경을 고려하도록주의를 기울입니다.

 

성공 – 우리는 팀의 성공과 타이틀에 대한 꿈을 위해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열정 – 우리는 팀과 팬들을 응원하고 축하합니다. 감정은 직업의 일부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9 ~ 5가 아닙니다.

 

팀 정신 – 모든 직원은 VfL 제품군의 일부입니다. 경기장에서와 마찬가지로 팀의 성공을 위해 함께 싸 웁니다.

더 큰 그림 – 우리는 모회사 인 Volkswagen과 협력하여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우리는 90 분을 넘어서 축구를 발전시키고 싶습니다.

 

혁신 – 젊은 도시의 젊은 클럽으로서, 우리는 항상 새로운 미래에 대한 새로운 개발에 대해 궁금합니다.

 

클럽을 위해 우리가 수행하는 모든 프로젝트와 활동은 이러한 가치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Where and how are the VfL brand values in evidence?

지속 가능성 – 우리는 일상적인 사무실 생활에서 항상 주변 환경을 고려하여 친환경 에너지로 환경 친화적 인 방식으로 Arena를 운영합니다. 우리는 CSR 캠페인에 투자하여 지속 가능성 보고서에 문서화합니다. 우리는 또한 클럽 (청소년 아카데미, 축구 학교)의 인프라에 투자하고 여성 팀은 2013 년 고음에 당첨되었습니다.

 

성공 – 우리는 프로모션 이후 15 년 연속 Bundesliga의 일원이되었습니다. UEFA 챔피언스 리그에서 DFB 컵 타이틀을 획득하고 다양한 청소년 및 여자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열정 – 경기장에서 일하며 모든 경기에서 팀을 지원합니다. 우리는 팀과 팬들을 위해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합니다. 우리는 팬, 직원, 후원자, 도시 및 지역 전체와 함께 모든 성공과 좌절을 경험합니다.

 

팀 정신 – 우리는 우리가하는 모든 일에서 서로를 지원하며 더 넓은 팀의 일원으로 경기장 안팎에서 협력합니다.

 

더 큰 그림 – 축구는 단순한 90 분 이상의 경기가 아닙니다. 성공을 위해서는 적절한 인프라 (스타디움, 사무실, 교육장, 청소년 아카데미, 비즈니스, IT 등)가 필요합니다.

축구는 단순한 게임 그 이상입니다. 분데스리가, 청소년, 여성, 팬, 클럽, 사회 생활, 도시 및 폭스 바겐 – 그것은 거의 모든 것입니다.

 

혁신 – 도시 및 모회사 인 폭스 바겐과 마찬가지로 젊고 혁신적입니다. 우리는 하이브리드 잔디 기술을 사용하고, 국제 스폰서를위한 이중 TV 제작에 투자하고, 새로운 상품에 대한 크라우드 펀딩을 사용하고, 조달, 브랜딩, 팬 오퍼링 (분할, 09, 클럽 45, VfL-Fußballwelt) , CSR (VfL-Wiki), VfL 클럽 및 최신 발권 시스템에도 투자합니다.

 

파일자료실 바로가기

 

 

 


※ 위 글은 볼프스부르크 홈페이지에서 인용했습니다.

※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vfl-wolfsburg.de/en/news/inside/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