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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GO FILES/Car / / 2023. 10. 20. 04:01

다치아(DACIA) 로고 AI 파일(일러스트레이터)


 

다치아(DACIA)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다치아 로고 파일입니다.

글 하단의 <파일자료실 바로가기>를 통해 벡터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1960s
Birth of the Dacia brand

Dacia 브랜드 이름은 루마니아 조상의 시조에서 유래했습니다. 1966년에 Renault와 라이센스 계약이 체결되었습니다. Dacia의 임무는 루마니아의 모든 사람이 현대적이고 견고한 가족용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주요 Dacia 공장인 Pitesti는 1968년에 지어졌으며 Dacia 1100 모델 (르노 8 기반)의 생산으로 시작되었습니다.

 

 

1999
Dacia becomes a Renault Groupe brand

당시 르노는 Dacia 지분 51%를 인수했지만 1999년부터 2003년까지 99.3%로 상승할 것입니다. 새로운 브랜드는 완전히 새로운 카테고리를 열어 이머징 마켓을 다루며 사양은 세 가지로 단어로 요약됩니다. 현대적이고, 신뢰할 수 있고, 저렴한.

 

Dacia의 새로운 시대를 위한 첫 번째 주요 모델(Logan)이 출시되기 전에 거의 5억 유로가 Pitesti 공장을 가장 높은 국제 표준으로 현대화하는데 소비되었습니다. 2003년에 Dacia의 Solenza가 출시되면서 모든 새로운 기계를 테스트 할 수 있는 이상적인 기회를 제공하여 엔지니어가 생산 릴리스, 판매 릴리스 및 Logan 수출 준비가 된 제조 프로세스를 미세 조정할 수 있었습니다.

 

 

2008-12
The expansion of the Dacia range

Logan의 부인할 수 없는 성공으로 Dacia는 곧 시장의 새로운 부문에 관심을 돌렸습니다. 세계적으로 경쟁력 있는 소형 해치백 시장을 겨냥한 두 번째 차량은 빠르게 현실이 되었습니다. Logan과 동일한 플랫폼에서 개발된 Sandero는 2008년 브라질의 Renault 브랜딩 하에 출시되어 유럽 이외의 지역에서 최초로 도입된 Renault Groupe 모델이되었습니다. 유럽 ​​데뷔는 몇 달 후에 이어졌으며 그 이후 SUV 스타일의 Stepway 모델을 포함하도록 범위가 확장되었습니다.

 

2010년 Dacia Duster가 출시되었습니다. SUV 차량에 대한 세계적인 추세가 커짐에 따라 Dacia의 주력 모델은 Dacia와 Renault 브랜딩 모두에서 글로벌 출시보다 러시아 시장을 강타했습니다. 전세계 경제 불황으로 인해 주머니가 막혔을 때 Duster는 SUV 시장에서 고유한 가치 제안을 제공했습니다. 2011년에는 340,000명의 신규 고객이 Dacia 혁명에 합류했으며, 모로코 Somaca에 두 번째 공장이 설립되어 수요에 대응했습니다. 2012년 Lodgy, Dokker 및 Dokker Van의 형태로 다른 모델이 출시되어 단 8년 만에 완전히 새로운 범위의 출시가 완료되었습니다.

 

 

2018

새로운 Duster 모델은 예산 부문에서 제품 품질의 기준을 높입니다.

 

2017년 9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세계적인 데뷔를 한 새로운 Duster 모델은 2018년 여름 영국에서 출시되었습니다. 1세대 성공을 기반으로 새로운 모델은 거의 모든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개선되었고, 여전히 다재다능하고 놀랍도록 저렴합니다.

 

우리는 디자인과 제품 품질의 단계적인 변화를 약속했으며 세계적으로 인정 받았습니다. 고객들의 찬사와 함께 영국에서만 Duster는 Parkers, Auto Trader, The Sun 및 Whatcar로부터 권위있는 상을 수상했습니다.

 

파일자료실 바로가기

 

 

 


※ 위 글은 다치아 홈페이지에서 인용했습니다.
※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dacia.co.uk/dacia-story.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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