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이하이 인스타그램 패션 (Maison Margiela 코트, MAISONMARAIS 니트)


이하이 인스타그램 패션

(Maison Margiela 코트, MAISONMARAIS 니트)

 

 

최근 AOMG로 이적하면서 이하이님의 음악과 패션이 더 빛을 발하고 있어요. 지니뮤직어워드 R&B 소울 부문 수상을 축하하며 이하이님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왔던 패션 정보 알려드릴게요.

 

 

폴라 부분이 절개되어있는 화이트 골지 니트에 오버사이즈 더블 코트를 입었어요.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이하이님에게 잘 어울리네요!

 

 

코트는 maison margiela DOUBLE BREASTED CASHMERE COAT
가격은 3,000유로대입니다. 지금은 품절이에요.

 

사진 출처 유튜버 오눅님 인스타그램 @onnuk_

 

유튜버 오눅님도 착용한 코트예요. 베이직하지만 핏이 멋스러워서 두고 두고 입기 좋을 것 같아요.

 

 

이하이님이 자켓 안에 착용한 니트는
MAISONMARAIS(메종마레)의 COTTON SLIM KNIT 제품이고 [ECRU] 컬러입니다.

가격은 10만원대로 모델이 입고 있는 스커트와 세트로 입을 수 있어요.

 

[W CONCEPT]

[MAISONMARAIS 메종마레] COTTON SLIM KNIT [ECRU]

www.wconcept.co.kr

 

 

러블리즈 미주님도 tvN 유튜브 라이브에서 착용했어요.
목걸이 레이어드해서 화려한 연말룩으로 연출했어요.

 

 

마마무 솔라님도 드라마 <RUN ON 런온> OST 영상에서 착용했어요.
스커트도 세트로 착용해서 부드럽고 청순한 분위기네요.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