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케이 테스트> 짝사랑 캔디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포함


<케이 테스트> 짝사랑 캔디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포함

사람마다 짝사랑하는 방법은 다르지만, 가슴 설레고 절절한 마음은 같을거에요. 짝사랑을 성공하려면 내가 어떤 성격이고, 상대방에게 어떻게 다가가야 하는지 잘 알아야겠죠? (사실 외모와 재력이 있으면..) 그리고 연애에 성공하게 되도 상대방이 나와 맞는 성격인지 알아야 오래갈 수 있을거에요! 이번에 케이테스트에서 <짝사랑 캔디 테스트>가 나왔습니다. 나는 어떻게 짝사랑하는 타입인지, 나와 맞는 사람은 어떤 유형인지 확인해볼게요! 

[짝사랑 캔디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는 포스팅 하단에 걸어둘게요!

 


 

성격 테스트라 하면 외향적인지 내향적인지 가르는 것부터 시작해야죠! 1, 2번 질문은 모두 그런 종류의 질문이에요! 

어떨때는 친해지면 외향적이고 안친하면 내향적인 사람도 있을 수 있어요! 저도 그렇거든요. 이럴 땐 처음 마주치는 상황에서 판단해야겠죠? 저는 내향적..

 


 

좋아하는 이성 앞에 끌고가 대화를 하자고 한다.. 어색하게 있으면 상대방이 눈치 챌수도 있어요 ㅋㅋㅋ

인기 많은 이성을 짝사랑 할 가능성이 많은데, 인기 많은 애들은 인기 많은 줄 알거든요 ㅋㅋ(개부럽)

어색해도 안 어색하게 !

 


 

사랑에 빠졌는데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로다.' 

???

사랑이 아닌 것 같은대요..?

 

상상의 나래를 펼치던게 언제인지 기억이 안나요..

 


 

7, 8번은 감성적/ 이성적을 판단하는 질문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성적! 어떤 상황에서 감성적으로 행동하는게 전혀 도움이 안된다는 걸 안 이후부터

더 이성적이려고 노력합니다.

 


 

즉흥 여행에 계획이 어딨습니까.

제주도 가서 회 한사바리 먹고, 그냥 해변 달리면 되는거죠!

 


 

모든 것은 타이밍.

성공도 연애도 .. 인생은 타이밍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지 않을까요??


 

저는 '포도 사탕'이 나왔습니다.

첫 줄부터 완전히 공감되네요. '공감능력이 조금 떨어져서 사람 사이에 선을 잘 긋고 감정적인 것을 싫어합니다.'

'서론이 길어지는 대화방식을 싫어하고 감정적인 사람은 이해가 안가요.' 빙고.. 정답..

 

총 12가지 캔디 중에 잘 어울리는 타입과 안 어울리는 타입도 알려줘요.

딸기, 체리, 트로피칼, 초콜렛.. 메모..

 

그럼 바로가기 링크 걸어둘게요! 모두 짝사랑 성공하는 그날까지 화이팅..!

 

[짝사랑 캔디 테스트 바로가기]

 

 


- 다른 테스트

 

 

BDSM 테스트 / 성향 파악

BDSM 테스트 / 성향 파악 친구들과 공유하면서 할 수 있는 여러 재미있는 테스트가 있지만, 은밀히 나만 하고 싶은 테스트도 있죠. 바로 BDSM 테스트. 일종의 성적 성향 테스트입니다. 솔직히 내

harrison-jo.tistory.com

 

BDSM 성향 (BDSM Orientation) 해설 총정리 /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포함

BDSM 성향 (BDSM Orientation) 해설 총정리 /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포함 BDSM 성향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자신의 성향을 확인했을겁니다. 테스트 이후에 나와있는 성향 해설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서

harrison-jo.tistory.com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번역 포함) / 포터모어 호그와트 기숙사 테스트 링크 주소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번역 포함) / 포터모어 호그와트 기숙사 테스트 해리포터를 보면서 자란 분들은 이런 생각 한번쯤 해보셨을거예요. '해리포터 기숙사에서 살아보고 싶다.' '나는 그리핀

harrison-jo.tistory.com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질문 답변 정리 / 포터모어 호그와트 기숙사 테스트 질문 답변 총 번역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질문 답변 정리 / 포터모어 호그와트 기숙사 테스트 질문 답변 총 번역 정리 오전에 포스팅 했던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에서 문제가 약 10개가 나오고 그에

harrison-jo.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