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최고 은행, 국가 간 거래에 리플 기술 사용
CryptoLaw 설립자 John Deaton은 Ripple의 블록체인 기술이 현재 캐나다 최고의 은행인 CIBC에서 국경 간 결제에 사용되고 있다는 소식을 공유했습니다. 호주 4대 은행 중 하나이자, Ripple의 파트너인 NAB는 웹사이트에서 Ripple의 블록체인 네트워크 기술을 사용하여 캐나다의 CIBC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CIBC는 1,100만 개인 은행 및 비즈니스 고객을 보유한 캐나다에 기반을 둔 선도적인 글로벌 금융 기관입니다.
"우리는 CIBC와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Ripple의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개념 증명으로 은행 간의 국제 지불 이체를 완료하는 데 이미 CIBC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우리는 이 기술이 실시간 국제 결제뿐 아니라 결제 시스템의 보안과 효율성도 향상되었으므로 이는 중요한 작업입니다.''
"글로벌 커버리지" 달성에 근접한 Ripple의 제품
U.Today에서 이전에 보고한 바와 같이, Ripple은 자사의 주력 ODL(주문형 유동성) 제품이 "글로벌 커버리지" 달성에 가까웠다고 보고합니다. 이전에 xRapid로 알려졌던 이 서비스는 현재 22개의 대상 시장에서 운영되고 있다고 보고서는 밝혔습니다.
RippleNet 네트워크는 2021년을 100억 달러 이상의 지불량 실행률로 마감했습니다. 11월에 Ripple은 기업이 수많은 거래 장소에 원활하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유동성 허브를 출시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리플은 지난 1월 시리즈 C 펀딩 라운드에서 자사주를 매입한 후 약 150억 달러의 가치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근 리플(Ripple) 간행물에 따르면 더 많은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앱이 운영 및 거래 목적으로 암호화폐 및 기타 디지털 자산을 통합하고 있으며 암호화폐가 주류 수용에 가까워지고 있다는 사실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를 완전히 실현하려면 금융 기관과 기업 모두 먼저 암호화 유틸리티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얻어 기술을 완전히 수용해야 합니다.
- 도움이 되는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