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동물상 테스트 링크 주소 바로가기


동물상 테스트 링크 주소 바로가기

올해는 각종 테스트가 유행이었던 것 같아요. MBTI 성격 유형 테스트를 시작으로,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카페 음료 테스트 등등 유명한 테스트들이 실검을 많이 장악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인기가 많았던 <동물상 테스트> 소개해드릴게요! 개발자 유튜버로 유명한 조코딩님께서 만드신 테스트인대요, 한국어말고도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일본어 등 9개 언어로 테스트 할 수 있어요 :0 같이 해볼까요??

바로 아래 링크 달아 놓을게요!

 


[동물상 테스트 바로가기]

 

 

한국어 선택, 성별 선택!

 

이 글을 보는 99.9%는 한국어를 선택하고 진행하실거예요.

그 밑에 성별까지 선택하시고, 밑의 박스에 사진을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드래그 앤 드롭 또는 박스를 눌러서 업로드 진행해주세요!

그리고 기다리면 바로 테스트 결과가 나옵니다!!

 

이 박스 안에 업로드 !

 

공룡상, 곰상, 토끼상, 강아지상, 고양이상

이렇게 5가지 얼굴상 유형에서 퍼센트로 나타나는대요,

 

따뜻한 나쁜남자 공룡상

 

저는 따뜻한 나쁜남자 공룡상이 나왔네요 ㅎㅎ

 

무심한 성격에 첫인상은 나쁜 남자 같지만, 알고 보면 따뜻함이 묻어나는 당신!

시크한 매력에 선뜻 다가가지 못하지만 한번 다가가면 헤어나올 수 없는 터프한 매력을 가진 카리스마 있는 남자다.

 

뭐, 맞는 부분도 있는 것 같고,,, 아닌 부분도 있는 것 같고,,,

공룡상 연예인으로는 윤두준, 이민기, 김우빈, 육성재, 공유 등이 나오네요 ㅎㅎ

 

다른 분들이 한 후기들도 많이 찾아봤는대요,

이게 사진으로 하다보니까,

사진에 따라서 많이 다르게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사진으로 한번 더 해봤습니다.

 

이번에는 95% 곰상 !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에서 찍었던 사진으로 해봤습니다.

이번에는 95% 포근한 매력의 곰상이 나왔네요ㅎㅎ 

아무래도 사진 분위기나 옷 색깔 등도 영향을 주는 것 같습니다.

 

첫 인상은 무서워 보이지만 알고 보면 귀여운 매력의 당신!

꼼꼼하고 섬세한 성격으로 연인을 헌신적으로 챙겨주는 당신은 연인에게 듬직한 존재!

포근한 매력에 듬직함까지 갖춘 최고의 남자!

곰상 연예인으로는 마동석, 조진웅, 조세호, 안재홍 등이 나왔습니다. ㅎㅎ

 

친구들끼리, 연인들끼리 재미로 한번씩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도움이 되는 다른 글

 

2021년 최저임금(최저시급)과 예상 월급 실수령액 계산기

2021년 최저임금(최저시급)과 예상 월급 역대급으로 다사다난했던 2020년도 이제 끝나갑니다. 너무나도 힘든 시기였지만, 2020년에 계획했던 것들이 모두 잘 이뤄져왔길 기원합니다. 2021년도 쉽

harrison-jo.tistory.com

 

 

PDF 파일 변환

PDF 파일 변환 다른 파일 형식에서 PDF 형식으로 파일을 변환하든, PDF 파일 형식에서 다른 파일로 변환을 해야하는 경우가 있다. 소개할 방법으로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저장하는 방법과 무료

harrison-jo.tistory.com

 

▼▼사회적 거리두기 체계와 실행방안 확인하기▼▼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3단계 체계와 실행방안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3단계 체계와 실행방안 코로나19 확진자가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2.5단계를 넘어서 2.5+알파, 3단계가 논의되고 있는 시점입니다. 거리두기가 격상될수록 생활에 불편

harrison-jo.tistory.com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2단계 체계와 실행방안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2단계 체계와 실행방안 사회적 거리두기가 기존 3단계에서 5단계로 세분화되면서 알아야 할 것들이 더 많아졌습니다. 특히 1, 2, 3단계 사이의 0.5단계에서의 변화가 크지

harrison-jo.tistory.com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체계와 실행방안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체계와 실행방안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아마 2021년에도 한동안은 코로나와 싸워야 할 것 같습니다. 현재 거리두기 최고 단계를 놓고 논의하는 시점입니다. 하지

harrison-jo.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