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케이 테스트> 퍼스널 컬러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포함


케이 테스트 퍼스널 컬러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포함

컬러는 심리테스트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선호하는 컬러가 그 사람의 성격이나 취향을 반영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또한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는 외모적인 단점을 보완해주고 나를 더욱 돋보이게 하기도 합니다. 그럼 간단한 퍼스널 컬러 테스트를 통해 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퍼스널 컬러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는 포스팅 하단에 달아줄게요!

 

 


 

 

처음 보는 친구들에게 나는?

 - 대부분 다른 친구가 먼저 말을 건낸다.

- 내가 먼저 말을 건낸다.

 

좀 어렸을 때는 먼저 말 걸어주기를 기다린 것 같은데,

이제는 그래도 타이밍 봐서 먼저 거는 편인 것 같아요.

 

 

 

주말에 난?

- 사람들과 만나는 것을 즐긴다.

- 혼자 있는 게 싫지 않은 편이다.

 

미리 해둔 약속 아니면 혼자서 보내는 걸 좋아합니다.

사람들에게 둘러 쌓이면 기 빨리는 느낌..

 

 

 

친구들과 놀 때 나는?

- 왁자지껄한 신나는 분위기를 좋아한다.

- 소수의 친구들과 소소하게 대화하는 것을 좋아한다.

 

신나는 분위기도 좋지만, 왁자지껄 하다는 건 사람이 많다는 거겠죠..? 

 

 

 

내가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 미래를 생각하지 않으면 발전이 없다.

- 현재가 없으면 미래도 없다.

 

저는 현재를 많이 희생하고, 나중을 생각해요.

그래서 피곤합니다..

 

 

 

일할 때 나는?

- 스스로 나만의 방법을 만드는게 좋다.

- 남들이 하는 대로 따라 가는 것이 좋다.

 

회사생활을 짧게 하면서 느꼈습니다.

남들이 하라는대로 하는게 힘들다는거..

 

 

 

주변 사람들이 나에게 하는 말은?

- 창의적이고 독창적이라는 말을 자주한다.

- 꾸준하고 참을성이 있다는 말을 자주한다.

 

쉽게 질려하는 스타일이라 꾸준하게 뭘 하는게 힘들 때가 많아요

 

 

 

거절해야 하는 상황이 오면 나는?

- 강력하게 할 수 없다고 말한다.

- 고민하다가 대부분 들어주는 편이다.

 

이것도 커가면서 변한 것 같아요.

원래는 쭈삣쭈삣하다가 들어주는 편이었는데,

이제는 강력하게 말합니다. 안그러면 나만 손해보거든요!

 

 

 

화났을 때 나는?

- 논리적으로 잘 말하면서 따진다.

- 할말이 많지만 너무 분해서 눈물부터 난다.

 

이것 또한 커가면서 변했어요.

바로 반응하기 보단, 조금 시간을 두고 진정부터 하고,

어떻게 이 상황에 대응할지 생각하고 행동하게 됐어요.

 

 

 

고민을 얘기하는 친구. 듣다 보니 친구의 잘못인 것 같다. 그럴 때 나는?

- 직접적으로 말하면 친구가 그래 할까봐 돌려 말한다.

- 친구의 잘못된 점을 말해준다.

 

돌려 말하면 못 알아듣고,

내 얘기가 진중하게 안 들릴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직접적으로 말해주기!

 

 

 

준비물을 준비할 때 나는?

- "내일 챙겨야지" 하다가 까먹고 놓고 오는 일이 많다.

 하루 전 날 미리 준비한다.

 

준비물은 원래 내일 챙기는거 아닌가요???

 

 

 

끝나고 집에 가서 공부하려 했는데, 친구들이 놀자고 붙잡는다. 나는?

 - 오케이! 역시 계획대로 안 되는 것이 인생! 놀자!!!!

- 계획에 없던 일인데... 매우 당황스럽다.

 

임기응변이 잘 안되는 성격이라 그런지,

갑작스런 변화는 너무 당황스럽고 긴장됩니다 ㅜㅜ

 

 

 

내가 가고싶은 여행지 스타일은?

- 내가 계획한대로! 계획적으로 일의 순서대로 진행하는 것을 좋아해!

- 그때그때 생각나는 대로 일 처리! 융통성 있게 하는 것을 좋아해!

 

 계획적인 성격이지만

여행에서는 또 즉흥적인 것을 좋아합니다.

무리하게 계획된 여행을 따라갔다가 개고생만 한 기억이 있기에...

 

 

 

나는 세룰리안이 나왔습니다.

과묵한 것과 인간관계가 좁고 깊은 것, 호불호가 뚜렸하다는 점은 확실히 맞아요!

게으른 것은 맞지만 천재는....ㅜㅜ

 

그럼 링크 걸어둘게요! 

 

[퍼스널 컬러 테스트 바로가기]

 


 

- 다른 테스트

 

 

명품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 나는 어떤 명품 브랜드일까?

명품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 나는 어떤 명품 브랜드일까? 2019년부터 명품 FLEX 트렌드는 계속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2020년 코로나로 인해 전세계 명품시장 매출은 크게 줄어든 반면, 우리

harrison-jo.tistory.com

 

BDSM 테스트 / 성향 파악

BDSM 테스트 / 성향 파악 친구들과 공유하면서 할 수 있는 여러 재미있는 테스트가 있지만, 은밀히 나만 하고 싶은 테스트도 있죠. 바로 BDSM 테스트. 일종의 성적 성향 테스트입니다. 솔직히 내

harrison-jo.tistory.com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번역 포함) / 포터모어 호그와트 기숙사 테스트 링크 주소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번역 포함) / 포터모어 호그와트 기숙사 테스트 해리포터를 보면서 자란 분들은 이런 생각 한번쯤 해보셨을거예요. '해리포터 기숙사에서 살아보고 싶다.' '나는 그리핀

harrison-jo.tistory.com

 

동물상 테스트 링크 주소 바로가기

동물상 테스트 링크 주소 바로가기 올해는 각종 테스트가 유행이었던 것 같아요. MBTI 성격 유형 테스트를 시작으로,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카페 음료 테스트 등등 유명한 테스트들이 실검

harrison-jo.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