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객관성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 테스트하로


객관성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 테스트하로

요즘 객관성 테스트가 화제입니다. 하나의 상황에 대한 11개의 질문에 대답하면서 내가 얼마나 객관적인 사고를 하고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장의 요소들을 잘 확인하고 신중하게 답을 해야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총 3페이지에 걸쳐서 진행되며, 답변이 모두 끝나면 마지막에 %로 내 객관성을 알려줍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한 상인이 상점 안의 전기불을 껐을 때 한 남자가 나타나 돈을 요구했다.
주인이 금전등록기를 열었다. 금전등록기에 있던 것을 꺼냈고
남자는 재빨리 상점 밖으로 사라졌다. 한 경관에게 즉시 이 사실이 알려졌다.

 

이 하나의 질문에 대한 11가지 질문에 대한 대답을 

그렇다.

맞을 수도 있고 틀릴 수도 있다.

아니다.

세가지 대답 중에 선택하셔야 합니다.

 

첫번째 페이지 4문제입니다.

1. 주인이 전기불을 껐을 때 한 남자가 나타났다.

2. 그 남자는 강도였다.

3. 금전등록기를 연 사람은 주인이었다.

4. 상점 주인이 금전등록기를 열자 남자는 기뻐했다.

 

 

 

두번째 페이지 4문제입니다.

5. 누군가가 금전등록기를 열었다.

6. 한 남자가 금전등록기를 열고 돈을 꺼냈다.

7. 금전등록기에서 꺼낸 것을 누가 가져갔는지는 밝혀지지 않았다.

8. 한 남자가 주인의 돈을 요구했다.

 

 

 

세번째 페이지 3문제입니다.

9. 이 이야기에 나오는 사람은 상점주인, 돈을 요구한 남자, 경찰관 세 명이다.

10. 이 이야기 중에서 누군가가 금전등록기를 열고 꺼낸 것은 사실이다.

11. 금전등록기가 열렸고 그 안에 있던 것이 꺼내졌으며 한 남자가 상점 밖으로 나간 것은 사실이다.

 

생각보다 대답에 고민이 많이되고, 인물관계와 상황의 전후를 명쾌하게 확인해내기가 쉽지 않습니다!

저도 이것 저것 짱구를 많이 굴려봤네요 ..ㅜㅜ

 

예전에 신입 인턴 변호사 서바이벌 프로그램이었던 <굿피플>에서 사건을 읽고 무죄를 증명하는 증거를 찾는 대결이 있었는데,

그때도 이런식의 지문의 전후관계를 해석하면서 실마리를 찾아나갔던게 생각이 나네요.

객관적인 사고를 유지하는게 법조인에게 정말로 필요한 능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11가지 질문에 대답을 모두 마치고 하단의 제출 버튼을 누르시면 테스트가 완료됩니다!

 

 

 

진짜 '50%만 나와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높은 수치가 나와서 놀랐습니다 ㅜㅜㅜ

 

오래 걸리지 않으니까 재밌게 해볼 수 있을 겁니다.

바로가기 링크 걸어둘게요!

 

[객관성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 다른 테스트 보러가기

 

 

<케이 테스트> 퍼스널 컬러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포함

케이 테스트 퍼스널 컬러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포함 컬러는 심리테스트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선호하는 컬러가 그 사람의 성격이나 취향을 반영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또한 자신

harrison-jo.tistory.com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코로나19로 사회생활이 제한되면서 일명 '코로나블루'라는 우울증 증세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실제로 2003년 홍콩에서 사스가 발생했을 때 우울증 자살률이

harrison-jo.tistory.com

 

BDSM 테스트 / 성향 파악

BDSM 테스트 / 성향 파악 친구들과 공유하면서 할 수 있는 여러 재미있는 테스트가 있지만, 은밀히 나만 하고 싶은 테스트도 있죠. 바로 BDSM 테스트. 일종의 성적 성향 테스트입니다. 솔직히 내

harrison-jo.tistory.com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번역 포함) / 포터모어 호그와트 기숙사 테스트 링크 주소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번역 포함) / 포터모어 호그와트 기숙사 테스트 해리포터를 보면서 자란 분들은 이런 생각 한번쯤 해보셨을거예요. '해리포터 기숙사에서 살아보고 싶다.' '나는 그리핀

harrison-jo.tistory.com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공감 부탁드립니다 !! ▼▼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