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NBTI 테스트 뉴트로 성향검사 링크 포함


NBTI 테스트 뉴트로 성향검사 링크 포함

MBTI 성격유형검사는 모두 해보셨죠? 오늘은 NBTI 테스트라고 불리는 뉴트로 성향검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NBTI는 Newtro Best Type Indicator를 줄임말입니다. 뉴트로는 다들 아시죠?? 복고(New)를 새롭게(New) 즐기는 경향을 말해요! 을지로의 뒷골목이 힙지로로 불리는 것, 익선동의 한옥이 식당이나 카페로 재탄생하는 것들이 모두 뉴트로라고 볼 수 있습니다. NBTI 테스트를 통해 나는 뉴트로 음식을 즐기는지, 아니면 공간이나 패션을 즐기는 사람인지 알아봐요! [NBTI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는 포스팅 하단에 걸어둘게요!

 

MBTI 성격 유형 정보는 아래 더보기에서 확인하세요!

 

 

 


첫 화면 하단의 [테스뜨 스따뜨]를 누르면 시작합니다!

01. 대화할 때 당신은?

저는 차분히 대화하는걸 좋아하는 도란도란파입니다 :)

 

02. 길을 걷다 오래된 식당을 발견했다! 당신의 선택은?

크.. 가끔 실패할 때도 있지만,

저는 노포는 무조건 직진입니다. 

 

03. 옷을 고를 때 당신은?

이건 그때 그때 다른 것 같은데,

보통 무채색 옷을 선호하는 것 같네요.

 

저는 국밥충이라서...ㅎㅎ

뜨끈----한 국밥과 모둠전 한 상에 막걸리까지 먹으면 끝나죠 !

 

 

05. '오놀아놈? 삼귀자?' 신조어를 접했을 때 당신은?

하... 삼귀자는 알았는데 오놀아놈은 방금 찾아봤습니다 ㅜㅜ

이럴 때 늙어가는걸 느끼네요 하ㅜㅜㅜㅜㅜㅜ

참고로 '삼귀자'는 '사귀자'에서 나온 말로

본격적으로 사귀기 전에 가벼운 사이일 때 약간 "썸타자" 이런 느낌의 말이고,

오놀아놈은 "오 놀줄 아는 놈인데?"의 줄임말이라고 하네요....

뒤쳐질 수 없죠!  저는 무조건 찾아봅니다!!

 

06. 당신이 끌리는 공간은?

이건 2번 질문과도 연결되는 것 같은데,

노포와 고급 레스토랑을 고르라고 하면 저는 무조건 노포로 갈 것 같습니다.

그 고즈넉한 느낌이 너무 좋잖아요 ㅎㅎ

 

 

07. 스트레스 받았을 때 당신은?

저는 "나 내버려 둬"입니다.

혼자서 삭히는 편이죠.. 이건 MBTI와도 연결될 것 같네요.

(참고로 전 INTJ입니다.)

 

08. 방을 새로 꾸민다면 당신은?

이 질문도 성격과 연결되는 것 같네요.

다들 머리속으로 그리실 수 있을거에요.

차분한 모노톤에 우드 좀 섞은 딱 그 느낌?

저는 그 느낌으로!

 

09. 당신의 플레이리스트 속 노래들은?

이것도 나이...ㅜㅜㅜㅜㅜㅜ

그 시절 불후의 명곡까진 아니라도,

좀 지난 노래가 좋은건 나이가 들어간다는 거겠죠????ㅜㅜㅜ

아 참고로 에스파 좋아합니다.

 

 

10. 당신이 선호하는 영화는?

사극 좋아한다고 뉴트로는 아닌거 같은데,,,,

저는 판타지! 반지의 제왕은 인생영화죠!

 

11. 작업이나 공부에 집중할 때 당신이 찾는 곳은?

예전에는 도서관 아니면 집중을 못했는데,

스터디카페 생긴 이후로 카페같은 분위기에 더 익숙해졌네요.

저는 자유로운 분위기의 카페!

 

12. 하루아침에 백발이 된 당신. 염색을 해야 한다면?(*머릿결은 상하지 않음)

5년만 젊었으면 딱 "언제 또 해보겠어" 마인드로 애쉬브라운 같은거 할텐데,

이젠 차분한 색 해야죠.......

 

이렇게 12가지 질문에 답하면 내 뉴트로 유형이 나옵니다!

 

저는 동에 번쩍! 서에 번쩍! 힙플 마스터 홍길동 형이 나왔습니다 !

스니커즈 신고 좋은 공간 가는거 좋아하는데 어느정도 맞게 나온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찰떡궁합 레트로 유형도 나옵니다. 연인이나 친한 친구랑 같이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유형별로 추천장소도 5가지 정도 알려주는데,

홍길동형 추천 장소 중에는 풍류관하고 종로살롱이 맘에 드네요

시간내서 가봐야겠어요!

 

이렇게 6가지 다른 유형도 훑어볼 수 있어요!

내 NBTI 유형 테스트해보고,

나랑 찰떡궁합인 유형은 어떤지도 둘러봐요!

 

그럼 [NBTI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걸어둘게요!

[NBTI 테스트 바로가기]

 

MBTI 성격 유형 정보 확인하기

 


- 도움이 되는 다른 글

 

BDSM 테스트 / 성향 파악

BDSM 테스트 / 성향 파악 친구들과 공유하면서 할 수 있는 여러 재미있는 테스트가 있지만, 은밀히 나만 하고 싶은 테스트도 있죠. 바로 BDSM 테스트. 일종의 성적 성향 테스트입니다. 솔직히 내

harrison-jo.tistory.com

 

BDSM 성향 (BDSM Orientation) 해설 총정리 /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포함

BDSM 성향 (BDSM Orientation) 해설 총정리 /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포함 BDSM 성향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자신의 성향을 확인했을겁니다. 테스트 이후에 나와있는 성향 해설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서

harrison-jo.tistory.com

 

이름 궁합 테스트 무료 사이트 모음

이름 궁합 테스트 무료 사이트 모음 오늘은 간단하게 이름으로 궁합 테스트를 할 수 있는 사이트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래에 소개하는 사이트들은 모두 무료입니다. 남여사이에 연애할

harrison-jo.tistory.com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번역 포함) / 포터모어 호그와트 기숙사 테스트 링크 주소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번역 포함) / 포터모어 호그와트 기숙사 테스트 해리포터를 보면서 자란 분들은 이런 생각 한번쯤 해보셨을거예요. '해리포터 기숙사에서 살아보고 싶다.' '나는 그리핀

harrison-jo.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