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GO FILES/Game / / 2023. 10. 21. 22:42

닌텐도(NINTENDO)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닌텐도 로고

 

닌텐도(NINTENDO)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닌텐도 로고 파일입니다.

글 하단의 <파일자료실에서 다운로드>를 통해 벡터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 역사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1985년에 소개된 NES는 즉각적인 히트를 쳤다. 그 후 2년 동안, 그것은 거의 혼자서 비디오 게임 산업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6천만 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고, 사람들은 NES에서 처음으로 마리오와 젤다와 같은 게임을 집으로 가져왔다.

 

게임보이

그 화면은 4컬러로 되어있었지만 그 장치는 휴대용 게임을 정의했고 매우 재미있었다. 1989년에 나온 게임보이는 데뷔 당시 클래식 게임 테트리스와 밀접한 관련이 있었다. 게임보이는 가장 성공적인 비디오 게임 시스템이다. 게임보이는 1989년에 소개된 이후 전 세계적으로 1억 5천만 대 이상의 시스템을 판매했다. 원래 테트리스라는 게임과 함께 묶였던 이 작은 소형게임기는 순간적인 현상이 되었다.

 

2006년에, 닌텐도는 Wii를 도입했고 그것과 함께 몇몇 진보된 혁명적인 특징들을 소개했다. 무선 동작에 민감한 리모컨, 내장 Wi-Fi 기능, 그리고 많은 다른 기능들이 Wii를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최신 세대 콘솔 시스템으로 만들었다.

 

닌텐도 3DS

2011년 닌텐도는 북미에서 닌텐도 3DS 시스템을 출시했고, 사용자들은 처음으로 특별한 3D 안경 없이도 3D 콘텐츠를 보고 재생할 수 있었다. Mii Maker™ 앱은 플레이어들이 가상 아바타로 사용할 Mii™ 캐릭터를 직접 만들 수 있도록 하고, Miiverse™로 알려진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는 사용자들이 전세계의 닌텐도 팬들과 연결할 수 있게 해준다.

 

Wii U

2012년에 출시된 Wii U™ 시스템은 혁신적인 Wii U GamePad 컨트롤러를 포함했는데, 이 컨트롤러는 사용자에게 오프 TV를 포함한 새로운 게임 방식을 제공한다. Wii U는 새로운 게임을 HD로 하는 최초의 닌텐도 시스템이었다. 반면 Wii™ 게임과 역호환된다.

 

파일자료실에서 다운로드

 

 

 


※ 위 글은 닌텐도 홈페이지에서 인용했습니다.
※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nintendo.com/corp/history.jsp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