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GO FILES/Food & Beverage / / 2023. 10. 23. 19:12

스타벅스(STARBUCKS) 로고 AI 파일(일러스트레이터)


스타벅스 로고

 

스타벅스(STARBUCKS)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스타벅스 로고 파일입니다.

글 하단의 <파일자료실에서 다운로드>를 통해 벡터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우리는 두 가지 일을 하고 싶어 일하러 간다: 친구들과 멋진 커피를 나눠 마시며 세상을 조금 더 좋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1971년 스타벅스가 처음 문을 열었을 때는 사실이었고, 오늘날에도 마찬가지다.

 

당시 이 회사는 시애틀의 역사적인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 있는 단일 매장이었다. 스타벅스는 단지 좁은 점포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신선한 통콩 커피를 제공했다. 모비딕에 의해 영감을 받은 이 이름은 공해의 로맨스와 초기 커피 상인들의 바다낚시 전통을 불러일으켰다.

 

1981년 하워드 슐츠(스타벅스 회장 겸 최고 경영자)가 스타벅스 매장에 처음 발을 들여놓았다. 수마트라 첫 잔부터 하워드는 스타벅스에 매료 되었고, 1년 후에 합류했다.

 

1983년 하워드는 이탈리아로 여행을 떠나 이탈리아 커피바와 커피체험의 로맨스에 사로잡혔다. 그는 이탈리아 커피하우스 전통을 미국으로 되돌리려는 비전을 가지고 있었다. 대화의 장소와 공동체 의식. 일과 가정 사이의 세번째 장소.

 

그는 스타벅스를 잠시 떠나 직접 일조르날레 커피하우스를 창업한 뒤 1987년 8월 귀국해 현지 투자자들의 도움을 받아 스타벅스를 구입했다.

 

처음부터 스타벅스는 다른 종류의 회사로 출발했다. 커피와 풍부한 전통을 축하할 뿐만 아니라, 그것은 연결성을 가져다 주었다.

 

한 사람 한 사람, 한 컵, 그리고 한 이웃의 인간 정신을 고무시키고 성장시키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다.

 

파일자료실에서 다운로드

 

 

 


※ 위 글은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인용했습니다.
※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tarbucks.com/about-us/company-information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