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첼시(Chelsea FC)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첼시 로고

 

첼시(Chelsea FC)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첼시 로고 파일입니다. 

글 하단의 <파일자료실에서 다운로드>를 통해 벡터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탬퍼드 브리지(Stamford Bridge) 경기장

스탬퍼드 브리지(Stamford Bridge)는 잉글랜드에서 가장 오래된 축구장 중 하나로 1905년 우리가 결성된 이후 첼시 축구 클럽의 본거지였다. 스탬포드 다리는 1877년 4월 28일 스포츠 경기장으로 개장했다. 설립 초기 27년 동안 그것은 런던 애슬레틱 클럽에 의해 전통적으로 인기 있는 빅토리아 시대의 육상 경기 대회 추구에 거의 독점적으로 사용되었다.

 

1904년 Mr Henry Ausgustus (Gus) Mears와 그의 형인 Mr J T Mears가 이전에 추가 토지를 취득한 후, 지반의 소유권은 변경되었다. 그들이 12.5에이커 부지에 의뢰한 새로운 경기장은 유명한 스코틀랜드 축구장 건축가 아치발드 리치가 설계한 것으로, 그의 작품의 특징을 동쪽 120야드 긴 스탠드에 포함시켜, 5,000명의 관중을 수용할 수 있도록 하고, 지붕에 페디테이트로 장식된 중앙이 완비되어 있다.

 

수용인원은 원래 10만 명으로 계획되었으며, FA컵 결승전 당시 런던 남부의 크리스탈 팰리스 경기장에 이어 나라에서 두 번째로 큰 규모였다. 첫 해에 6만 명의 관중과 2년 후에 풋볼 리그 디비전 1로 승격하고 1920년에서 1922년 사이에 그곳에서 세 번의 FA컵 결승전이 열리면서 순식간에 성공을 거두었다.

현재 수용인원은 4만 1천 명이 조금 넘고 지상은 거대한 타원형에서 4면이 모두 투구에 가까운 타원형으로 바뀌었다. 현재 경기장은 원래 경기장에서 거대한 오래된 헛간 벽만 남아 있어 최근 몇 년 동안 눈에 띄게 변하지 않은 부분이 거의 없다. 메가스토어와 박스오피스 맞은편, 현재의 지반 밖에서 볼 수 있다.

 

경기장 자체의 모든 작업뿐만 아니라 나머지 12.5에이커의 많은 부지는 건축 작업을 보았고, 2개의 별 호텔, 식당, 회의 및 연회 시설, 지하 주차장, 헬스 클럽, 음악장, 비즈니스 센터가 추가되었다. 스탬포드 다리는 원래의 운동장이 1877년에 처음 문을 연 이후로 멀고 먼 길을 왔다.

 

파일자료실에서 다운로드

 

 

 


※ 위 글은 첼시 홈페이지에서 인용했습니다.
※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chelseafc.com/en/about-chelsea/about-the-club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