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틱톡(TikTok) 로고 러스트레이터(AI) 파일


틱톡 로고

 

틱톡(TikTok)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틱톡 로고 파일입니다.

글 하단의 <파일자료실 바로가기>를 통해 벡터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틱톡의 미션

 

틱톡(TikTok)은 쇼트 모바일 비디오의 궁극적인 목적지가 되는 것을 지향하며, 우리의 미션은 창의력을 고취시키고 즐거움을 주는 것이다.

 

 

틱톡은 장이밍이 2012년 설립한 중국 기업 바이트댄스가 보유한 동영상 공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이다. 그것은 짧은 춤, 립싱크, 코미디, 탤런트 비디오를 만드는 데 사용된다. 바이트댄스는 2016년 9월 중국 시장에 두인(중국어: 抖音; Dǒuyn)을 처음 출시했다. 이후 2017년 중국 외 시장에서 iOS와 안드로이드용 틱톡이 출시됐다. 2018년 8월 2일 musical.ly과 합병한 후 미국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틱톡(TikTok)과 두인(Douyin)은 서로 비슷하지만 중국 검열 제한에 따르기 위해 별도의 서버에서 운영한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가 3초에서 15초의 짧은 음악과 립싱크 비디오를 만들 수 있고 3초에서 60초의 짧은 루프 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 이 앱은 아시아, 미국, 그리고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인기가 있다. 틱톡과 두인의 서버는 각각 앱이 있는 시장에 기반을 두고 있다.

 

지난 8월 musical.ly과 합병한 후 다운로드가 증가했고 틱톡은 2018년 10월 미국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앱으로 중국 앱으로는 처음으로 이를 달성했다. 2018년 현재, 그것은 150개 이상의 시장과 75개 언어로 제공되었다. 틱톡은 2019년 2월 두인(Douyin)과 함께 안드로이드 중국 설치를 제외한 전 세계 10억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2019년 언론사들은 2010년부터 2019년까지 10년간 7번째로 다운로드가 많은 모바일 앱으로 틱톡을 꼽았다. 2018년과 2019년에도 앱스토어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가 된 앱이었다.

 

케빈 메이어는 2020년 5월부터 틱톡 CEO와 모기업 바이트댄스의 COO를 맡고 있다. 이전에 그는 월트 디즈니 소비자 직거래 & 인터내셔널의 회장이었다.

 

파일자료실 바로가기

 

 

 


※ 위 글은 틱톡 홈페이지와 위키피디아에서 인용했습니다.
※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en.wikipedia.org/wiki/TikTok
https://www.tiktok.com/about?lang=ko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