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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GO FILES/Food & Beverage / / 2023. 10. 21. 22:30

파파이스(Popeyes) 로고 AI 파일(일러스트레이터)


파파이스 로고

 

파파이스(Popeyes)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파파이스 로고 파일입니다.

글 하단의 <파일자료실에서 다운로드>를 통해 벡터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47년 전 루이지애나 주 뉴올리언스에서 맛의 센세이션이 탄생했다. 하나의 작은 레스토랑과 하나의 큰 아이디어로 시작된 것이 나라, 그리고 세계를 휩쓰는 열풍으로 변했다.

 

1972
앨빈 C. Copeland Sr은 전통적인 남방 튀김 치킨을 제공하는 "Chick on the Run"을 뉴올리언스 교외 아라비에서 연다. 몇 달 동안의 부진한 공연 후에 그는 레스토랑을 "Popeyes"(The French Connection의 Popye Doyle 이후)로 재개장한다. 이번에 그는 매콤한 뉴올리언스 스타일의 닭고기를 판다.

 

1976
파파이스는 루이지애나에서 첫 번째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을 연다.

 

1980
파파이스파파이스 태그라인의 "Love That Chicken"을 소개한다.

 

1983
파파이스는 버터밀크 비스킷을 소개하는데, 이 비스킷은 후에 중요한 메뉴 항목이 되었다.

 

1984
파파이스s는 전 세계로 진출하여 캐나다의 토론토로 확장한다.

 

1985
파파이스는 메릴랜드주 랜도버에 500번째 레스토랑을 오픈하여 전국적인 경쟁업체들과 동등한 위치에 있다.

 

파파이스는 유닛 수에 따라 퀵서비스 치킨 체인 3위가 된다.

 

1989
파파이스는 미국에서 크로피쉬를 한정된 제안으로 소개한다.

 

1991

파파이스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국제적인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1992

미국에서 가장 좋아하는 치킨 회사(AFC 엔터프라이즈, Inc.)가 결성되어 파파이스와 Church's Chicken®을 모두 구입한다.

 

1993

PLK가 파파이스 레스토랑의 모습을 업데이트하기 시작하면서 파파이스는 새로운 성장 시대로 접어들었다.

 

1997
파파이스는 25년의 성공을 기념한다.

 

1999

파파이스가 처음으로 연간 매출 10억 달러를 돌파했다.

파파이스는 쌀밥으로 루이지애나 레전드 메뉴마스터상을 받는다.

 

2001

파파이스는 유닛 수를 기준으로 퀵서비스 치킨 체인 2위가 된다.

파파이스는 GA, 애틀랜타에서 새로운 유산으로 디자인된 레스토랑을 기념한다.

 

2002

파파이스는 30주년을 기념한다.

 

2008

파파이스는 BONAFIDE® 브랜드 포지셔닝을 시작한다.

 

파파이스 브랜드는 루이지애나에서 영감을 받은 가정 요리에 오랜 뿌리를 두고 스스로를 Popyes® Louisiana Kitchen으로 재탄생한다.

여기에는 새로운 로고, 독특한 신제품, "Louisiana Fast"를 선전하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이 포함된다.

 

2009

파파이스는 나비 새우 태클 박스를 출시한다.

파파이스는 열성적인 대변인 Annie를 전국 TV에 소개하여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준다.

파파이스는 Popyes Payday를 처음 출시한다.

 

2010

파파이스는 위드 치킨과 지팡이 스위엣 아이스티™를 소개한다.

위드치킨은 메뉴마스터상을 수상한다.

Popyes BONAFIDE® Chicken이 KFC® Original Recipe®를 제치고 전국 맛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2011

파파이스는 테네시주 멤피스에 2,000번째 레스토랑을 연다.

파파이스는 프랑스 분기에 플래시몹과 함께 Louisiana Leaux™라고 불리는 무브레드 치킨 입찰자들을 출시한다. 이 아이템은 현재 "검은색 텐더"로 알려져 있다.

파파이스는 Rip'n Chickn을 소개한다.

파파이스는 딥앤 칙을 소개한다.

Popeyes Foundation, Inc.는 차세대 식료품점 레스토랑을 개발하기 위한 ProStart® 프로그램에 혜택을 주기 위한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2012

파파이스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하고 식당 리모델링 계획을 발표한다.

파파이스는 Rouisiana의 상징적인 브랜드와 협력하여 Zatarain의 나비 새우를 출시한다.

파파이스와 코카콜라®는 2012년에 세 개의 독특한 맞춤형 휴일 디자이너 컬렉터 컵으로 "랩"했다.

 

2013

파파이스가 케이준서프앤잔디를 소개한다. 전통적인 서프 앤 잔디의 반전, 뽀빠이 방식!

파파이스는 치킨 와플 텐더에 데뷔한다.

파파이스는 9월에 전국 후라이드 치킨의 달을 맞아 Love That 닭의 달을 발표한다.

파파이스와 코카콜라® 홀리데이 컵은 세 가지 새로운 맞춤 디자인으로 돌아온다.

 

2014

파파이스는 맥주캔치킨을 선보이고 있다.

파파이스는 5달러짜리 BONAFIDE® 빅박스를 소개한다.

파파이스는 사랑하는 치킨 와플 텐더들을 돌려준다.

파파이스는 취임식 바하마 보울의 타이틀 스폰서가 된다.

 

2015

파파이스는 레드 스틱 치킨을 선보인다.

Popyes Bahamas Bowl은 2015 ESPY Awards에서 최우수 연극상 후보에 올랐다. 파파이스는 두 번째 연례 바하마 보울을 주최한다.

 

파일자료실에서 다운로드

 

 

 


※ 위 글은 파파이스 홈페이지에서 인용했습니다.
※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popeyes.com/our-s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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