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모두띠(Massimo Dutti)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마시모두띠 로고 파일입니다.
글 하단의 <파일자료실 바로가기>를 통해 벡터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역사
Massimo Dutti는 1985년에 설립되어 1991년 인디텍스에 인수되었습니다. 오늘날 75개가 넘는 시장에서 79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본래에는, 이 브랜드는 남성 패션에서 시작되었습니다. 1995년부터, 모든규모로 여성 패션을 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캐쥬얼한 라인부터 도시적인 라인 까지. 그것으로,Massimo Dutti는 꾸준히발전하고 있는 10000명 직원 수가 넘는국내, 국제 그룹으로 통합되어 있습니다.
2003년, Massimo Dutti는 Massimo Dutti Boys & Girls라는 이름으로 아동복 라인을 런칭했습니다. 이 라인은 여러 시장의 매장에서 규모를 달리하며 점진적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2006년 9월에는 Massimo Dutti는 완전체로 디자인하고 아래와 같은 라인들을 상품화 합니다:
여성:여성 패션, 액세사리, 향수
남성: 남성패션, 액세사리, 개인 맞춤, 향수
남아동,여아동
사회적 책임 경영
Massimo Dutti 기업사회적 책임 경영은 그 활동의 개발 안에서 사회적, 환경적 노력,비즈니스모델은 Inditex 그룹에 본받습니다.
Massimo Dutti 와 Inditex 그룹의 사회 책임은 후원 활동의 개발과 사회 단체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Massimo Dutti 는 고객들에게최상급의 질, 그리고 제품 보안을 제공하기 약속하고 또한 고객들과 명확한 소통을 원합니다.이 제품들은 윤리 있고 책임감 있게 제조 될 것입니다.
MassimoDutti 에서 이용하는 Inditext 그룹 제품 제조사들은제소사 및 제공사 행동 코드를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기준 행동 기준들을 지켜야 하고, Inditex 에서 이용하는 제소사와 제공사들도지켜봐야 합니다.
Massimo Dutti는 고객들의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브랜드는 Inditext 그룹 모든공급자들은 표준 기준을따르고 있습니다..또한제품 보안을 보장하고 착용시에 아무위험이 없도록 고객들을 보호합니다.
Massimo Dutti 의 모든 활동은 환경을 존중하는방식으로 진행 됩니다. 생물의 다양성을보존하고자연 자원을 유지하기 위해서 입니다. Massimo Dutti 본인은제품 제조 과정에서환경에 부담을 줄일려고 노력합니다.제품 주기속에서 폐기, 제품 개발, 디자인, 제조, 분배, 판매과정에서 환경에게 부담을 최소화하고 보상을 합니다.
WOMEN
도시적이고 세계적이며, 독립적이고 지적인 여성.
관심사: 패션에 관한 최신 정보, 다양한 문화적 감성, 신규 시장과 다양한 삶의 방식에 대한 개인적, 전문적인 지적 열망.
브랜드의 컨셉을 바탕으로 마시모두띠가 추구하는 여성상은 도시적이고 현대적이며 합리적이고 우아합니다.
최신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지만 맹목적으로 좇지 않고, 스스로의 가치를 자신 있게 보여줍니다.
마시모두띠는 브랜드 명성에 걸맞게 매 시즌 컬렉션을 거듭하며 국제적인 런웨이의 기준이 되는 퍼스널 스타일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의류 제품은 물론, 액세서리와 향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다양한 요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마시모두띠가 추구하는 트렌드, 스타일, 색상, 텍스처에 관한 일관성 있는 스타일을 만들어 냅니다.
MEN
도시적이고 국제적이며, 독립적이고 섬세한, 세련되며 클래식한 남성.
관심사: 다양한 문화적 감성, 신규 시장과 다양한 삶의 방식에 대한 개인적, 전문적인 지적 열망, 스포츠에 대한 열정.
브랜드의 컨셉을 바탕으로 마시모두띠는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가진 남성상을 추구합니다.
텍스쳐에서 부터 섬세한 디테일까지 고려한 스타일이 마시모두띠 남성 컬렉션에서 추구하는 기본 컨셉입니다.
BOYS&GIRLS
5세 ~ 16세의 남자아이와 여자아이를 타깃.
마시모두띠는 2003년부터 키즈를 위한 새로운 라인의 마시모두띠 BOYS & GIRLS 선보이고 있습니다.
(초기에 Boys 로만 시작하여 1년 후에 Girls 가 추가되었습니다.)
마시모두띠는 품질과 사내 디자인을 주요 가치로 삼아, 두띠에 관심이 있는 아이에게 브랜드 옵션으로 옷 입히는 방법을 제안하면서,
남성, 여성의 남,여 아이들을 위하여 디자인합니다.
PERSONAL TAILORING
마시모두띠는 슈트, 셔츠 및 재킷 생산에 필요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킵니다.
고급스러움의 개념을 바탕으로, 마시모두띠는 다양한 종류의 원단과 개별적인 마무리로 남성 의류를
개인별 맞춤화 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특정 모델을 기반으로, 100 % 울, 캐시미어 등 다양한 소재 중 선호하는 원단과 색상을 선택할 수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라이닝, 버튼 및 펠트의 개별화는 당사 맞춤 서비스로 양복에 독점적인 마무리를 제공합니다.
현재 60 개의 마시모두띠 매장에서 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중 20개의 매장은 국제 시장에 있습니다.
※ 위 글은 마시모두띠 홈페이지에서 인용했습니다.
※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massimodutti.com/kr/company.html#/company/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