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THE NORTH FACE)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노스페이스 로고 파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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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0’s
브랜드의첫발을 내딛은 1960’s
1966
샌프란시스코에서 등산용품 소매점 개업
1968
버클리 지역으로 이전. 세계최초의 최저온도 표시
슬리핑백 및 프레임 팩 ‘루스 색’ 출시
1969
다운자켓의 고전 ‘시에라 파카’ 출시
1970’s
테크놀로지의진화를 거듭한 1970’s
1975
기존 A타입 텐트를 개선한 돔(DOME) 형태의
‘오벌 인텐션 텐트’ 출시
1976
최초로 외장 프레임 구조를 적용한 ‘백 매직’ 배낭 출시
1978
퓰러 박사의 구(球)형 이론이 적용된 ‘VE-24 텐트’ 개발
1980’s
고기능 등산장비의기준을 제시한 1980’s
1985
고어텍스 방 • 투습 자켓의 원형인 ‘마운틴 자켓’ 출시
1986
세계 탐험가들의 필수장비 ‘베이스캠프 더플백’ 출시
1989
마운틴 자켓과 짚인(ZIP-IN)으로 결합되는 데날리 자켓 출시
1990’s
국내 TOP 브랜드로자리매김한 1990’s
1992
전문가와 일반인들의 스테디셀러
다운자켓인 ‘눕시 자켓’ 출시
1997
노스페이스 브랜드 국내 론칭
1998
최상급 원정용 다운자켓인 ‘써밋 자켓’ 출시
2000’s
아웃도어 글로벌 아이콘으로우뚝 선 2000’s
2005
노스페이스 클라이밍팀 창단
각종 대회와 해외 원정등반 및 탐험활동 지원
2008
프로페셔널 구스다운 자켓 ‘히말라얀 파카’ 출시
2009
북한산 인근에 국내 최대 규모의 아웃도어 문화센터 개관
2011
데일리 아웃도어 ‘화이트라벨’ 론칭
2012
초경량 등산화 ‘다이나믹하이킹’ 출시
THE NORTH FACE
VISION
사람, 자연 그리고 노스페이스의 탐험
노스페이스에게 자연은 정복의 대상이 아니라, 탐험을 통한 이해의 대상입니다. 샌프란시스코 노스 비치에서 가장 춥고 혹독한 신의 북면을 꿈꾸던 자유는 히말라야로 탐험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우주와 자연의 원리에서 배운 노스페이스의 디자인 과학은 자연, 그 곳이 어디이든 사람을 그 곳으로 이끕니다. 사람과 자연의 더 나은 공존을 향한 노스페이스의 탐험은 계속됩니다.
THE NORTH FACE
MISSION
YESTERDAY, TODAY & TOMORROW
노스페이스는 가장 가볍고, 튼튼하고, 몸이 편안한 디자인 과학의 탐험을 멈추지 않습니다. 제품 뿐만 아니라, 가격, 유통, 프로모션, 마케팅의 탐험도 계속합니다. 아웃도어의 글로벌 리더로서 자긍심을 가지고, 시장 개척에 앞장섭니다.
※ 위 글은 노스페이스 홈페이지에서 인용했습니다.
※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thenorthfacekorea.co.kr/brand/brand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