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리(OAKLEY)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오클리 로고 파일입니다.
글 하단의 <파일자료실 바로가기>를 통해 벡터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OAKLEY IS DIFFERENT
요즘에는 명품이라는 표현이 너무 범람하는 듯합니다. 너무나 많은 해외 브랜드들이 우리 대한민국 시장에 소개돼면서 너도 나도 명품 브랜드라고 자칭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진정한 명품 브랜드는 극소수에 불과합니다. 명품이라 자칭하는 브랜드들의 부디 그 또는 매장에 들러서 그들의 상품들을 서로 비교해 보십시오.
너무나도 많은 브랜드들이 디자인과 색상이 비슷비슷하고 소재들까지도 비슷한 것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들 브랜드들이 어떻게 명품이라 불릴 수 있겠습니까?
명품 브랜드라면, 그 브랜드만의 독창적인 예술 세계를 구현해야만 합니다. 흉내 낼 수 없는 디자이너들의 예술혼이 담긴 제품만이 명품이라 불릴 자격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 예술성의 높은 가치를 사랑하기에 비싼 돈을 치르고 명품을 사는 것입니다. 진정한 명품은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감동과 만족을 가져다줍니다.
오클리는 디자이너의 예술혼이 살아 숨 쉬는 예술작품 같은 제품만을 추구합니다.
오클리의 그 숨이 멎는 듯한 아름다움은 전 세계 패션리더들을 매료시켜 왔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디자인과 색상이 아름다워도 패션 제품은 착용감이나 사용의 편리성 및 안정성 등이 떨어진다면 진정한 가치를 발휘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 같은 기능성(착용감, 실용성, 안정성 등)이 뛰어난 제품들만을 우리는 진정한 명품이라 부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진정한 명품은 우수한 과학 기술만이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이 지구 상의 패션 브랜드 중에 이 같은 기능성을 진지하게 실현해온 브랜드가 몇이나 될까요?
오클리는 인체공학, 유체역학, 우주공학, 건축공학, 광학 등의 수많은 최첨단 과학기술을 도입하여 제품개발에 응용하고 있습니다.
한 세대를 앞서가는 오클리의 과학기술은 최첨단 고기능성 제품만을 추구합니다.
코나 귀에 걸쳐서 쓰지 않고 머리둘레에 감싸서 입는 선글라스, 다리가 접히지 않는 선글라스, 다리도 없이 머리 위에 덮어서 입는 선글라스 등등 오클리는 이제까지
그 어느 누구도 상상할 수 없었던 독창적이며 지구 상에서 가장 이상적인 디자인의 선글라스 제품들을 오클리만의 모방할 수 없는 예술가 정신과 최첨단 과학기술로 개발해왔습니다.
세상의 디자이너들이 불가능하다고 말할때 오클리는 새로운 차원의 독창적인 디자인 기법을 창조했습니다.
기존의 과학기술로서 부족할때는 새로운 과학기술을 개발해 냈으며, 소재가 없을때는 새로운 소재도 발명했습니다.
전세계 1000여가지의 특허에 빛나는 오클리의 아트테크놀로지는 끊임없이 혁신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OAKLEY HISTORY
궁극의 독창성, 첨단 기술이 이상적으로 결합된 오클리만의 제품 철학!
600여 가지의 특허에 빛나는 오클리의 아트 테크놀로지는 계속됩니다.
SINCE 1975
아무도 말릴 수 없는 디자이너의 예술혼과 테크놀로지에 대한 넘치는 열정으로, 짐 저나드(Jim Jannard)는 1975년에 오클리(Oakley, Ine)를 창립하였습니다.
영어권 국가 사람들의 성(Family Name)에서 많이 찾아볼 수 있는 부르고 듣기 편한 다정다감한 이름으로 시작된 오클리(Oakley)는 이제 패션 스포츠 브랜드의 독보적인 존재가 되었습니다.
선글라스와 고글로 출발한 창립 초기에는 오클리의 제품들이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 및 스포츠 애호가들에게서 보다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 때에 탄생된 엠 프레임(M Frame) 선글라스는 오늘날까지도 가장 많이 애용되고 있는 스포츠 선글라스의 바이블이 되었으며, 1990년대 초부터 세계 각국의 뛰어난 디자이너들과 과학자들을 대거 영입하여 패션 선글라스의 역사를 다시 쓰기 시작한 오클리는 기존 업계의 상상을 초월하는 최첨단 디자인 기법과 최첨단 제조공법 및 수많은 특허 소재의 개발로 이제껏 누구도 꿈꾸지 못 했던 독창적 디자인의 고성능 선글라스들을 선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이 시기에 선보인 아이 재킷(eye Jacket), 이와이어(E Wire) 등의 패션 선글라스들은, 그 혁신적 디자인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유례가 없는 대히트를 기록하게 되었으며, 선글라스 디자인 역사에 대변혁을 가져온, 불후의 명작들로 역사에 길이 남게 되었습니다.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인 디자인 속에 최첨단 고기능이 숨겨져 있는 독창적인 작품들이 쉼 없이 출시되면서, 오클리는 명품 패션 선글라스 브랜드의 정상에 우뚝 서게 되었습니다.
1990년대 말이 되면서, 오클리는 이 같은 선글라스 브랜드로서의 명성에만 머물지 않고, 의류, 가방, 시계, 신발, 액세서리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였고, 명품 패션 캐주얼 브랜드 및 명품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그리고 전문 스포츠 브랜드를 동시에 추구하는,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독특한 오클리만의 브랜드 세계를 구축해오고 있습니다.
2000년 드디어 세계 최고 권위의 경제지 포브스(Forbes)가 선정한 세계 명품 패션 브랜드 15위, 세계 소비자 명품 브랜드 30위에 선정되기에 이릅니다.
또 오클리는 최첨단 과학과 스타일을 겸비한 오클리 골프웨어와 골프가방,액세서리, 골프 슈즈를 출시하였으며 세계 최정상의 스타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어느 누구도 꿈꾸지 않았던 새로운 세계에 대한 오클리의 아름다운 도전은 언제나처럼 오늘도 내일도 계속될 것입니다.
※ 위 글은 오클리 홈페이지에서 인용했습니다.
※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oakley.co.kr/brand/introduction.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