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GO FILES/Education / / 2023. 10. 20. 00:27

브라운 대학교(Brown University)/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브라운 대학교(Brown University)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브라운 대학교 로고 파일입니다.

글 하단의 <파일자료실 바로가기>를 통해 벡터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About Brown

Brown은 학생 중심의 학습과 깊은 목적 의식으로 차별화되는 선도적인 연구 대학입니다. 우리 학생, 교수진 및 교직원은 자신의 작업이 세계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생각으로 움직입니다.

1764년에 설립된 Brown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교수진의 본거지이자 학생들의 호기심, 창의성 및 지적 즐거움이 학문적 우수성을 이끌어내는 혁신적인 교육 기관입니다.

학부 개방형 커리큘럼의 정신은 대학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미칩니다. Brown은 엄격한 장학금, 복잡한 문제 해결 및 공익에 대한 봉사가 강렬한 협력, 지적 발견 및 전통적인 경계를 초월하는 방식으로 일함으로써 정의되는 곳입니다.

로드 아일랜드 주 프로비던스 (2세기 반 이상 동안 브라운의 고향)는 생활하고 일하고 공부할 수 있는 활기 넘치는 곳이며 혁신의 중심지이자 문화적 다양성이 풍부한 도시입니다.

7,043
학부생

2,629
졸업생들

585
의대 학생

6,000
여름, 방문 및 온라인 학생

816
전임 교수

 

 

Solutions to critical, complex problems

브라운 대학교의 학생과 교수진이 미국의 아편유사제 위기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다음의 화성 착륙지 계획. 고대 문명의 위치를 ​​밝혀냅니다. 새로운 정치 모델에 대해 세계 지도자들에게 조언하고, 멀티미디어 예술의 새로운 개척자로써 탐구합니다. 지적 노력에서 우리의 학자와 연구자들은 그들의 연구가 그들의 지역 사회, 사회 및 세계에 영향을 미치고 있어야한다는 믿음에 의해 무겁게 움직입니다.

 

우리는 지적 발견에 근본적으로 필수적인 다양한 관점을 존중한다는 약속에 기반을 둔 학습 커뮤니티입니다. 우리는 모든 개인이 아이디어와 관점을 표현할 수있는 권리를 장려하며 지식 추구에 있어 활발한 토론의 가치를 수용합니다.

 

 

Innovative, student-centered learning

Brown의 학문적 우수성은 학생 중심의 학습 모델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개방형 커리큘럼은 유연하지만 엄격한 교육 접근 방식으로 학생들을 창의적인 사고, 지적 위험을 감수하는 사람 및 기업가적 문제 해결사로 만듭니다. Brown 학부생은 자신이 선택한 것을 공부할 수 있는 자유와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발견 할 수있는 유연성을 즐깁니다. 학생들은 어떤 경로를 선택하든 독립적이고 혁신적인 리더로 번창할 준비를하고 브라운을 떠납니다.

 

Brown의 대학원 및 전문 프로그램은 전문 분야에서 각 학자의 관심과 아이디어를 존중하고 개발하는 집중 학습 및 연구 경험을 제공하여 해당 분야의 차세대 리더가 되는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Scholarship that transcends boundaries

Brown은 창의적이고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사람들을 하나로 모읍니다. 학문 분야 간의 경계를 초월함으로써 학자들은 기회를 창출하고 도전 과제를 해결하며 발견할 수 있는 탐구 영역을 탐색 할 수 있는 능력을 더 잘 갖추게 됩니다. 이러한 긴밀한 협력 문화는 대학의 모든 노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Brown’s Mission

Brown University의 사명은 자유로운 탐구 정신으로 지식과 이해를 발견, 전달 및 보존하고 학생들이 유용성과 명성을 가지고 생활의 사무실을 퇴원하도록 교육하고 준비함으로써 지역 사회, 국가 및 세계에 봉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대학-칼리지로 알려진 통합 커뮤니티에서 학생과 교사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를 수행합니다.

 

파일자료실 바로가기

 

 

 


※ 위 글은 브라운 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인용했습니다.
※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www.brown.edu/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