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사브(SAAB) 로고 AI 파일(일러스트레이터)


 

사브(SAAB)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사브 로고 파일입니다.

글 하단의 <파일자료실 바로가기>를 통해 벡터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What we stand for

Saab이 시작된 이후, 우리는 사회와 사람들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안전하다고 느끼는 것이 기본적인 권리이며, 우리가 보는 바와 같이 인권입니다. 보안을 강화하는 시스템과 솔루션을 통해 이를 가능하게합니다. 우리는 세대마다 계승 된 가치를 공유하고 회사의 영혼을 반영합니다.

 

Drive

우리는 혁신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변화에 개방적이며 빠르고 유연하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Expertise

우리는 강력한 지식의 역사와 지속적인 학습을 결합합니다.

 

Trust

우리는 글로벌 시민이며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약속을 지킵니다.

 

 

The Saab brand

Saab가 1937년에 설립되었을 때 우리의 주요 목표는 스웨덴에 군용 항공기를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전 세계 및 더 광범위한 제품, 부문 및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사브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Saab과 접촉 할 때마다, 그리고 우리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리고 모든 비즈니스 운영을 묶는 것을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모든 청중과 전 세계의 모든 커뮤니케이션에서 Saab을 명확하고 일관되게 제시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브랜드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왜 중요한가? 우리가 말하는 모든 것과 우리가하는 모든 일은 브랜드를 강화하거나 약화시킬 것입니다. 그리고 강력한 브랜드는 더 강력하고 수익성있는 회사를 만듭니다.

 

 

The Thinking edge

우리의 생각은 우리의 제품과 해결책 뒤에 있는 힘입니다.

 

우리의 비전과 미션을 실현하는 데 있어 가장 큰 차이를 만드는 것은 우리의 사고방식입니다; 혁신적이고, 협력적이며, 실용적이며, 추진력과 전문지식, 신뢰를 구현하는 사고방식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생각에서 나오는 제품과 솔루션들은 우리의 경쟁사들보다 뚜렷한 이점을 줍니다. 우리의 생각의 우위를 점하는 것입니다.

 

파일자료실 바로가기

 

 

 


 

※ 위 글은 사브 홈페이지에서 인용했습니다.
※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saabgroup.com/career/saab-life/what-we-value/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