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신랑 남편 직업 프로필 외모
개그우먼 안영미님의 남편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015년에 안영미님이 일반인 남자친구와 연애한다고 밝힌바 있는데요. 5년여의 연애끝에 2월에 혼인신고를 하고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몇개월 동안 안영미님의 결혼사실을 모르고 있다가 알게되서 충격을 줬었는데요. 왜 이야기를 하지않고 싱글 행세를 했냐는 질문에 "만나는 사람마다 '나 혼인신고했어.'라고 퍼뜨리고 다녔는데 아무도 궁금해하지 않더라."라고 말했습니다.
- 안영미 신랑 프로필
안영미님의 남편은 키 180cm에, 직업은 회계업에 종사하는 전문직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동안 안영미님은 이 사실에 대해 와전됐다고 밝혔지만, 대부분 사실로 밝혀져 동료 개그우먼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현재 안영미님의 남편은 미국에서 직장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안영미님은 신혼임에도 불구하고 생이별 중인데요. 라디오스타 등 한국에서 고정으로 출연하는 프로그램이 있어서 한국과 미국을 오가고 있습니다.
안영미님는 지난 2015년 3월 열애사실을 밝히면서,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청취자와 게스트로 만나서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말했습니다.
안영미님의 남편은 최근에는 전참시(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안영미씨와 통화하면서 목소리 출연을 했습니다. 안영미님이 남편분의 목소리를 듣고 활력 충전되는 모습으로 시청자에게 재미를 안겼습니다.
- 안영미 전 남자친구
안영미님 남자친구에 대해 검색했을 때 나오는 '조상근'씨는 안영미님의 전 남자친구입니다. 2007년 어린이 뮤지컬에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던 사이로, 2011년 교제 3년만에 헤어졌습니다. 이유는 조상근씨가 군입대를 하면서 관계가 소홀해졌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 안영미 프로필
안영미님은 1983년 생으로 올해 39세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원주고, 학창시절은 경기도 의정부에서 의정부 여자중학교, 의정부 공업고등학교를 나왔습니다. 대학교는 백제예술대학 방송연예과를 졸업해서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했습니다.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린 프로그램으로는 개그콘서트의 <Go! Go! 예술속으로>, <분장실의 강선생님>이 있습니다. 특히 <분장실의 강선생님>에서 "영광인 쥴 아러 이거뜌라!", "우리 땐 다 ~했었어!", "미친 거 아냐?!" "조타~ 딱 조타~" 등의 유행어를 만들어내며 스타 개그우먼 반열에 오르게 됩니다.
또한 자신의 가슴을 사용한 19금 몸개그 가슴댄스로도 유명합니다. 이외에도 SNL, 코미디 빅리그에서 거친 말투와 음담패설을 개그소재로 잘 활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최근에는 웹툰 원작의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의 응큼세포의 더빙을 맡아서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