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LG)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엘지 로고 파일입니다.
글 하단의 <파일자료실 바로가기>를 통해 벡터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Innovation for a Better Life
LG전자는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기술로 세계 시장을 선도합니다.
전자제품, 모바일 통신기기 및 가전제품 분야의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로 전 세계 140여 개 사업장에서 비즈니스를 전개해 2019년 매출액 62조 3,062억원을 기록했습니다. LG전자는 홈 어플라이언스&에어 솔루션(H&A), 홈 엔터테인먼트(HE),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MC), 비이클 콤포넌트 솔루션(VS), 비즈니스 솔루션(BS)의 5개 사업본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휴대폰, 자동차 부품 등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심볼 마크는 다음 다섯 가지 개념을 담고 있습니다.
글로벌한 사고방식, 미래지향적 비전, 젊음, 사람, 그리고 기술입니다. 원 안에 배치되어 있는 L과 G는 사람이 LG의 기업이념 중심에 있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심볼 마크는 고객과 유대관계를 맺고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는 LG 임직원들의 강한 의지와 노력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동그란 웃는 얼굴은 너무나 잘 알려진 LG 브랜드의 아이콘입니다.
로고타입은 기본적으로 LG의 브랜드임을 보여주는 요소입니다. 로고타입은 가장 우선적으로, 언어로써 표현되는 기업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로고타입은 언제나 LG GRAY(C0, M0, Y0, K70), Black 또는 White이어야 합니다.
로고는 심벌마크와 로고타입을 가장 효과적으로 조합시킨 정식 표기입니다.
로고는 적용 매체의 상황에 따라 적절한 형을 선택하여 활용할 수 있으며, 평면(2D)과 입체형(3D)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고객을 위한 모든 커뮤니케이션에서는 기본적으로 입체형(3D) 로고가 사용되어야 합니다. 로고 사용 시 절대로 비례나 간격, 크기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며 (규정된 파일 사용) 색상 역시 색상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 위 글은 엘지전자 홈페이지에서 인용했습니다.
※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lge.co.kr/lgekor/company/about/overview.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