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GO FILES/Education / / 2023. 10. 20. 00:38

예일 대학교(Yale University)/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예일 대학교(Yale University)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예일 대학교 로고 파일입니다.

글 하단의 <파일자료실 바로가기>를 통해 벡터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Traditions & History

Yale은 300년 이상 성장하고 진화하여 많은 이정표를 통과하고 전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대학은 식민지 성직자들이 유럽의 자유 교육 전통에 따라 지역 대학을 설립하기 위해 노력했던 1640년대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1701년 코네티컷 주의회는“대학을 세우기 위해”헌장을 채택했습니다. 이 학교는 공식적으로 1718년에 예일 대학이되었고, 417권의 책과 조지 1세의 초상화와 함께 9개의 상품 판매 수익금을 기부한 웨일즈 상인 Elihu Yale을 기리기 위해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Commencement

Old Campus의 졸업식은 모든 대학 학위가 공식적으로 수여되는 가장 즐거운 전통입니다.

 

Handsome Dan

핸섬 댄은 1889년 학생 Andrew B. Graves가 개가 가게 앞에 앉아있는 것을 보고 뉴 헤이븐 대장장이에게서 $5에 구입했을 때 예일 마스코트가 되었습니다.

 

Class Day

수업의 날은 시작 전 일요일에 올드 캠퍼스에서 열리며 학문적, 예술적, 체육상 수여가 포함됩니다.

 

Founders Day

Yale은 2014년에 학생, 교수진 및 교직원을 위한 "Founders Day"행사의 새로운 전통을 시작했으며, 매년 1701년 창립 기념일에 가까운 날에 열립니다.

 

Residential Colleges

Yale의 주거 대학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은 대규모 대학의 문화 및 학술 자료를 즐기면서 소규모 학교의 응집력과 친밀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Graduate School Register

매년 예술 및 과학 대학원의 신입생이 등록부에 서명하여 예일 대학에서 대학원 과정을 시작합니다.

 

White Coat Ceremony

Yale School of Medicine은 연례 White Coat Ceremony에서 1학년 학생들을 의학 생활로 환영합니다.

 

Athletic Traditions

Yale 풋볼 경기는 1800년대 중반부터 Yalies의 전통이었습니다. 우리는 2015년 야구 150주년을 기념했습니다. 예일 선수들은 올림픽 및 기타 국제 대회에서 전 세계적으로 탁월했습니다.

 

Military Traditions

예일대와 군대의 관계는 오랫동안 지속되어 왔으며, 1779년 전 대통령 Naphtali Daggett이 뉴 헤이븐을 공격했을 때 학생 단체의 절반 이상이 영국군을 장악하도록 이끌었습니다.

 

파일자료실 바로가기

 

 

 


※ 위 글은 예일 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인용했습니다.
※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www.yale.edu/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