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GO FILES/Education / / 2023. 10. 20. 00:31

코넬 대학교(Cornell University)/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코넬 대학교(Cornell University)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코넬 대학교 로고 파일입니다.

글 하단의 <파일자료실 바로가기>를 통해 벡터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OUR PROFILE

Cornell은 사립 연구 대학이며 뉴욕 주립 대학의 파트너입니다. 뉴욕주의 연방 토지 제공 기관으로서 우리는 아이비 리그 내에서 고유한 책임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주, 국가, 세계의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 공공 참여를 우선시하는 방식으로 모든 지식 분야에 기여할 책임이 있습니다.

 

Founded     1865

Ezra Cornell과 Andrew Dickson White가 1865년에 설립했습니다.

 

Opened     1868

1868년 개장 Morrill Hall은 메인 Ithaca 캠퍼스에 지어진 최초의 건물로 현재 2000 에이커가 넘는 608개의 건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Identity     Private university, public mission

Cornell은 뉴욕주의 연방 토지 부여 기관이며 사립 기증 대학이며 Ivy League / Ancient Eight의 회원이며 뉴욕 주립 대학의 파트너입니다. 설립자의 혁명적으로 평등하고 실용적인 고등 교육 비전으로 인해 진정한 미국 최초의 대학으로 묘사되었으며, 봉사 및 공공 서비스라는 토지 부여 임무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Colleges and schools      15

이타카에 8개의 학부 단위와 4개의 대학원 및 전문 단위, 뉴욕시의 2개의 의과 대학 및 전문 단위, 카타르 도하에 1개 있습니다. 뉴욕시의 Cornell Tech 캠퍼스가 최근에 추가되었습니다.

 

 

University Mission

Learning. Discovery. Engagement.
Cornell은 사립 아이비 리그 대학이며 뉴욕주의 토지 지원 대학입니다. 코넬의 사명은 지식을 발견, 보존 및 전파하고, 차세대 글로벌 시민을 교육하고, 코넬 커뮤니티 전체와 그 밖의 광범위한 탐구 문화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코넬은 또한 공공 서비스를 통해 학생, 뉴욕 시민 및 전 세계 사람들의 삶과 생계를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University Vision

Cornell은 21 세기 모범 종합 연구 대학이 되고자합니다. 교수진, 교직원 및 학생은 우수한 품질과 폭의 조합으로 인해 Cornell에서 번창합니다. 개방적이고 협력 적이며 혁신적인 문화; 다양성과 포용에 대한 창립 약속; 활기찬 시골 및 도시 캠퍼스; 공공 참여의 토지 부여 유산.

 

 

University Core Values

목적이있는 발견, 자유롭고 열린 탐구와 표현, 소속의 커뮤니티, 경계를 넘는 탐험, 자연 환경에 대한 참여와 존중을 통한 삶의 변화는 Cornell의 핵심 가치를 구성합니다.

 

 

Founding Principle

"나는 어떤 연구에서도 어떤 사람이든 가르침을 찾을 수 있는 기관을 세울 것이다."

-1868 년 EZRA CORNELL

 

 

Cornell University Core Values

2019 년에 대학은 모든 코넬 캠퍼스에보다 공평하고 포용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기위한 토대가 될 일련의 핵심 가치를 채택했습니다.

 

Purposeful Discovery

우리는 학습, 교육, 장학금 및 혁신을 통한 발견 과정을 소중히 여기며 대학의 사명을 발전시키기 위해 모든 경우에 탁월함과 목적을 위해 성실하게 노력합니다. A. D. White는“진리를 발견하는 힘과 그것을 전하는 힘은 거의 항상 함께 발견됩니다.”라고 지적했듯이 지식의 검색과 보급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Free and Open Inquiry and Expression

우리는 바로 지식 추구를 목적으로하는 커뮤니티입니다. 우리는 자유롭고 개방적인 질문과 표현 (학업 적 자유의 근간이되는 원칙)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심지어 일부 사람들은 잘못되었거나 모욕적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약속에 내재 된 것은 한 사람이 반대하는 메시지에 대해 합리적인 반대에 참여할 수 있는 결과적 자유입니다.

 

A Community of Belonging

“… 모든 사람이 교육을받을 수있는…”장소로 설립 된 대학으로서 우리는 다양성과 포용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다양한 배경과 관점을 가진 학생, 교수진 및 직원이있는 환영하고 배려하며 공평한 커뮤니티가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 능력 및 경험은 존중하는 환경에서 배우고, 혁신하고, 일할 수 있으며 모든 커뮤니티 대화에 참여할 수있는 힘을 느낄 수 있습니다.

 

Exploration across Boundaries

Ezra Cornell은 우리가“… 모든 연구에서 교육을 찾을 수있는”장소가 될 것이라는 비전을 받아 들였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모든 학문 분야의 중요성을 소중히 여기며 이들 간의 연결의 힘을 축하합니다.

 

Changing Lives through Public Engagement

Cayuga Nation의 조상 고향 내에 메인 캠퍼스가 있고 국내 및 국제 연결의 오랜 역사를 가진 뉴욕의 토지 제공 기관으로서, 우리는 커뮤니티, 우리 주 및 더 넓은 세계에 대한 참여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필요와 강점, 그리고 사회의 이익을 위해 우리가 만든 지식을 적용합니다.

 

Respect for the Natural Environment

우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위한 솔루션을 발전시키는 데있어 우리의 역할을 소중히 여기며,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살고 일하는 방식으로 행동하는 사람과 지구 간의 긴밀한 관계를 인식합니다.

 

파일자료실 바로가기

 

 

 


※ 위 글은 코넬 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인용했습니다.
※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www.cornell.edu/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