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GO FILES/Food & Beverage / / 2023. 10. 23. 22:28

크리스피 크림(KRISPY KREME) 로고 AI 파일(일러스트레이터)


크리스피 크림 로고

 

크리스피 크림(KRISPY KREME)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크리스피 크림 로고 파일입니다.

글 하단의 <파일자료실에서 다운로드>를 통해 벡터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도넛 극장을 통한 오감 만족

여러분은 도넛 극장을 통해 따뜻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맛보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달콤한 향기, 반짝거리는 글레이즈, 방금 만들어진 도넛이 손에 닿았을 때의 그 온기, 입안에 넣었을 때의 촉촉함… 크리스피 크림에서는 이 모든 과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지식 나눔

크리스피 크림은 도넛 극장을 통해 도넛이 만들어 지는 과정을 보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도넛교실, 커피교실을 통해 크리스피 크림이라는 브랜드가 가진 75여 년의 역사를 여러분들과 나누고자 합니다.

 

 

크리스피 크림 매니아

크리스피 크림은 매체 광고를 전혀 하지 않고 오픈 전 도넛 샘플링 및 프리뷰파티, HOT NOW 네온사인이 켜졌을 때 바로 맛볼 수 있는 따뜻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 그리고 다양한 행사협찬을 통해 고객들을 만나왔습니다. 이러한 과정 중에 형성된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매니아들은 바로 크리스피 크림을 현재의 모습으로 만들었습니다.

 

 

따뜻한 도넛 체험

HOT NOW 네온사인이 켜졌을 때 매장에 방문하시면 바로 나온 “따뜻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입 안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 버리는 바로 그 맛. 기다리시는 동안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CRS

Customer Relationship Specialist (고객관계전문가)

크리스피 크림의 CRS는 기존 서비스 방식에서 탈피한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RS들은 고객들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들의 말씀에 귀 기울이며 고객이 원하는 최고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고객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노력합니다.

 

 

더즌박스

크리스피 크림의 달콤한 먹는 맛과 도넛의 예쁜 모양을 보는 맛의 비밀, 바로 더즌 박스 입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발렌타인, 추석 등 특별한 날이 되면 크리스피 크림의 더즌박스도 옷을 갈아입고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더욱 특별하게, 더욱 맛있게 크리스피 크림이 드리는 작은 선물 입니다.

 

파일자료실에서 다운로드

 

 

 


※ 위 글은 크리스피 크림 홈페이지에서 인용했습니다.

※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krispykreme.co.kr/brand/brand_story.asp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