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GO FILES/Education / / 2023. 10. 20. 00:43

하버드 대학교(Harvard University) 로고 AI 파일(일러스트레이터)


 

하버드 대학교(Harvard University)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하버드 대학교 로고 파일입니다.

글 하단의 <파일자료실 바로가기>를 통해 벡터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HISTORY

Harvard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고등 교육 기관으로 1636년 Massachusetts Bay Colony의 Great and General Court의 투표로 설립되었습니다. 대학의 첫 후원자 인 찰스 타운의 젊은 목사 인 John Harvard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그는 1638년 사망하자 도서관과 재산의 절반을 기관에 맡겼습니다. John Harvard의 동상은 오늘날 Harvard Yard의 University Hall 앞에 서 있으며 아마도 University의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 일 것입니다.

 

역사적 사실 목록보기

Harvard University에는 Radcliffe Institute for Advanced Study 외에도 12개의 학위 수여 학교가 있습니다. 이 대학은 석사 1명을 가진 9 명의 학생에서 학부, 대학원 및 전문 학생을 포함하여 20,000명 이상의 학위 후보생으로 성장했습니다. 미국과 190개 이상의 국가에 36만 명 이상의 동문이 살고 있습니다.

 

하버드 대학교 아카이브

Harvard University Archives는 Harvard University Library 시스템에서 관리하며 Harvard의 역사적 기록에 액세스 할 수 있는 훌륭한 리소스입니다.

 

하버드 방패

1836 년 9월 8일, 하버드의 200주년 기념식에서 Josiah Quincy 대통령이 라틴 모토“VERITAS”(“Verity”또는“Truth”)가 있는 방패의 첫 번째 대략적인 스케치를 발견했다고 발표되었습니다. 책 – 대학 기록 보관소에서 하버드 대학교의 역사를 연구하면서. 200 주년 동안 마당의 대형 텐트 위에 있는 흰색 배너로 이 디자인을 처음으로 공개적으로 표시했습니다.

 

Quincy가 발견 될 때까지 손으로 그린 스케치 (1644년 1월 6일 감독관 회의 기록에서 발췌)는 보관되어 잊혀졌습니다. 그것은 1843년에 회사가 공식적으로 채택한 인감의 기초가 되었으며 오늘날 사용 된 버전을 알려줍니다.

 

 

왜 크림슨인가?

Crimson은 1910년 Harvard Corporation의 투표에 의해 공식적으로 Harvard의 색상으로 지정되었습니다.하지만 왜 크림슨입니까? 한 쌍의 노 젓는 사람 Charles W. Eliot, Class of 1853 및 Benjamin W. Crowninshield, Class of 1858은 관중들이 1858년 레가타 기간 동안 Harvard의 승무원 팀을 다른 팀과 구별 할 수 있도록 팀 동료에게 진홍색 스카프를 제공했습니다. Eliot는 Harvard의 팀이되었습니다. 1869 년 제 21대 대통령으로 1909년까지 봉사했습니다. 회사는 Eliot의 반다나 색상을 공식 색상으로 만들기 위한 투표를했습니다.

 

그러나 Harvard Corporation의 공식 투표 이전에 학생들은 진홍색과 자홍색 사이에서 흔들렸습니다. 아마도 색상을 사용하여 대학을 대표하는 아이디어가 19세기 후반에도 여전히 새로운 것이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결정을 내리기 위한 대중적 논쟁에 힘 입어 하버드 학부생들은 1875년 5월 6일 대학의 색에 대한 투표를 열었고, 진홍색이 큰 차이로 승리했습니다. The Magenta라고 불렸던 학생 신문은 다음 호와 함께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미국 대통령 및 명예 학위

조지 워싱턴의 대륙군이 영국군이 1776년 3월 보스턴을 떠나도록 강요 한 후, Harvard Corporation과 감독관은 1776년 4월 3일에 장군에게 명예 학위를 수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장군은 그날 (아마도 Craigie에있는 그의 캠브리지 본부에서) 집). 워싱턴은 1789년 미국 최초의 대통령으로 하버드를 방문했습니다.

 

명예 학위를 받을 수있는 다른 미국 대통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1781 존 아담스
1787 토마스 제퍼슨
1822 년 존 퀸시 아담스
앤드류 잭슨 1833
1872 율리시스 S. 그랜트
1905 윌리엄 하워드 태프트
우드로 윌슨 1907
허버트 후버 1917
시어 도어 루즈 벨트 1919
1929 프랭클린 델라 노 루즈 벨트
드와이트 아이젠 하워 1946
1956 존 F. 케네디
2014 년 조지 H.W. 부시

 

 

About Faculty

Harvard는 교육 분야의 글로벌 리더십으로 유명하며 Harvard 교수진은 세계적 수준의 학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교수진은 하버드에서 가르치는 동안 자신의 연구를 계속하는 열정적이고 호기심 많은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전국과 전 세계에서 왔으며 다양한 지식을 제공합니다.

 

거의 모든 Harvard College 과정은 Harvard 교수진이 설계하고, 가르치고, 감독하며, 사실상 모든 FAS 교수진은 의무의 일부로 강의해야합니다. 교수진은 쉽게 접근 할 수 있으며 하버드 대학 학급 규모는 평균 40 명 미만이며 각 학기에 제공되는 과정의 절반 이상이 10명 이하의 학생을 등록합니다. 이를 통해 학생-교수 관계가 더 긴밀 해지고 캠퍼스의 공동체 의식에 기여합니다. 교수들은 또한 식당에서 또는 수업 전이나 후에 회의와 같이 근무 시간 이후에도 교실 밖에서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Harvard의 교수진은 학생들과 연결하여 만족스러운 학업 경험을 창출합니다.

 

파일자료실 바로가기

 

 

 


※ 위 글은 하버드 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인용했습니다.
※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www.harvard.edu/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