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COS) 로고 일러스트레이터(AI) 파일
코스 로고 파일입니다.
글 하단의 <파일자료실 바로가기>를 통해 벡터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디자인 철학
모든 제품은 시간이 지나도 오래 입을 수 있도록 만들어집니다. 세심하고 정교한 기술로 완성된, 모던한 옷차림을 위한 에센셜 디자인을 만나보세요.
Buy better. Keep forever.
인스피레이션
예술과 디자인은 언제나 COS의 중심에 있습니다. 이는 모든 것을 연결하는 하나의 실이자 끊임없는 영감의 원천입니다.
컬렉션
우리의 패션 철학은 혁신적인 디자인과 오래가는 스타일의 균형을 지키는 데 있습니다. 기능성을 최우선으로, 단순함 속의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COS의 지속 가능한 이야기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좋은 옷을 만듭니다
다양한 재활용 섬유를 소개합니다
신소재를 개발합니다
우리의 약속
오래 함께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 COS의 변치 않는 첫 번째 디자인 철학입니다. 흘러가는 유행을 넘어서는 오래가는 스타일을 추구하며, 10년이 지나도 입을 수 있도록 긴 시간도 견디는 제품을 만듭니다.
Buy better, keep forever ‐ 이것이 우리의 바람입니다.
이러한 생각은 지속 가능한 섬유와 소재 혁신으로 이어집니다. 패션 업계, 그리고 우리의 지구가 마주한 문제들에 하나의 해답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단순한 방법들도 있는가 하면, 대부분은 어렵고 복잡할 것입니다. COS의 서스테이너빌리티 팀은 그 해답을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의 목표는 늦어도 2030년까지 전 제품을 리사이클드나 리퍼포스드 같은 더욱 지속 가능한 소재로 100% 전환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일은 더 넓은 비전 안에 있는 것이기도 합니다. COS는 H&M 그룹과 함께 자원의 총체적인 순환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밟고 있는 여정여정을 확인해보세요.
“우리는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신소재 개발부터 자투리 원단으로 새 옷을 창조해내는 리퍼포스드 프로젝트까지, 새로운 시도는 계속됩니다.”
COS 서스테이너빌리티 글로벌 헤드
노포 스튜어트(Nopor Stuart)
지속 가능한 소재
COS 컬렉션에서는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소재가 사용됩니다.
‘지속 가능한 원단(sustainable fabric)’으로 불리려면 지속 가능한 섬유가 최소 50% 이상 포함되어야 합니다. (COS의 제품들은 종종 50%를 훌쩍 넘기기도 하지요!) 리사이클드, 리퍼포스드 섬유는 유일하게 예외가 적용되는 원단이기 때문에, 전반적인 품질이 우리의 기준에 맞는지 확인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우리는 옷을 이루는 재활용 섬유 비율을 더 높이기 위해 혁신적인 방법들을 연구하고 있으며, 매 순간 발전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
2020년까지 100% 지속 가능한 면으로의 전환을 달성합니다.
이제 COS의 모든 면 제품은 오가닉 코튼, 리사이클드 코튼 혹은 BCI (Better Cotton Initiative)에서 인증받은 면화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이로써 2020년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했습니다.
2030년까지 100% 리사이클드 및 기타 지속 가능한 소재로의 전환을 달성합니다.
2040년까지 밸류 체인의 기후 친화적 전환을 달성합니다.
※ 위 글은 코스 홈페이지에서 인용했습니다.
※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cosstores.com/kr_krw/explore.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