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MBTI 궁합 이상형 테스트 (링크 포함)


MBTI 궁합 이상형 테스트 (링크 포함)

MBTI 테스트 유행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놀면 뭐하니?'에서 다루면서 또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단순히 내 MBTI 테스트 말고도 관련된 재밌는 테스트가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MBTI 이상형 테스트인데요. 내 MBTI와 잘 어울리는 파트너의 성격 유형은 어떻게 될까요?? 내 이상형의 성격을 집어보면서 이상형의 MBTI를 유추해보고 내 MBTI와의 궁합은 어떤지 알아보도록 해요.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는 포스팅 하단에 걸어둘게요!

 

MBTI 성격 유형 정보 확인하기

 

 


먼저 본인의 MBTI를 선택하고 하단의 START 버튼을 누르면 테스트가 시작합니다.

 

 

그럼 하단의 사진처럼 테스트를 위한 질문이 나옵니다.

주의할 점은 이 질문이 나에 대한 질문이 아니라 이상형에 대한 질문이라는 점입니다.

내가 바라는 이상형의 성격을 하나씩 선택해주세요 !

 

문항은 총 32문항으로 

한 페이지에 8문항씩 4페이지가 있고, 하단의 다음 버튼을 누르면 넘어갑니다.

[다음] 버튼이 안 보이면 스크롤을 내리거나, 하단의 앵커광고를 내려주세요.

 

 

모든 문항의 선택지를 채우면 다음과 같이 나의 천생연분 궁합인 MBTI 유형이 나옵니다.

저의 이상형 MBTI는 ESFJ 친선도모형이 나와네요.

 

나의 MBTI 유형과 함께

상대방의 유형에 대한 설명, 연애스타일, 이별스타일, 유명인 등이 나오고,

천생연분 궁합, 괜찮은 궁합, 나쁜 궁합의 유형은 어떤 것들인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의 [궁합보러가기]를 눌러서

나와 연인과의 궁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하단에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걸어둘게요!

 

[테스트 바로가기]

 

MBTI 성격 유형 정보 확인하기

 


- 도움이 되는 다른 글

 

연애력 테스트 링크 주소/나의 연애력은 몇%?

연애력 테스트 링크 주소/나의 연애력은 몇%? 오늘은 연애력 테스트를 소개하려고합니다. 안그래도 최강한파가 오돌돌돌 떨게 만드는데, 옆에 사랑하는 사람이 없으면 너무 시릴 것 같네요. 그

harrison-jo.tistory.com

 

BDSM 테스트 / 성향 파악

BDSM 테스트 / 성향 파악 친구들과 공유하면서 할 수 있는 여러 재미있는 테스트가 있지만, 은밀히 나만 하고 싶은 테스트도 있죠. 바로 BDSM 테스트. 일종의 성적 성향 테스트입니다. 솔직히 내

harrison-jo.tistory.com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번역 포함) / 포터모어 호그와트 기숙사 테스트 링크 주소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번역 포함) / 포터모어 호그와트 기숙사 테스트 해리포터를 보면서 자란 분들은 이런 생각 한번쯤 해보셨을거예요. '해리포터 기숙사에서 살아보고 싶다.' '나는 그리핀

harrison-jo.tistory.com

 

NBTI 테스트 뉴트로 성향검사 링크 포함

NBTI 테스트 뉴트로 성향검사 링크 포함 MBTI 성격유형검사는 모두 해보셨죠? 오늘은 NBTI 테스트라고 불리는 뉴트로 성향검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NBTI는 Newtro Best Type Indicator를 줄임말입니다.

harrison-jo.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