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룸 주말알바가 전하는 일룸 이야기] 아르지안(argian)_거실장(AV & WALL UNIT)



아르지안(argian)_거실장(AV & WALL UNIT)


정말 오랜만에, 거의 한달 만에 올리는 일룸 포스팅. 귀찮음과 바쁨이 한꺼번에 밀려와서 손도 못 대고 있다보니, 올리려고 찍어 놓은 제품이 단종이 되기도 했다.ㅜㅜ 할 얘기가 많은 제품이었는데ㅜㅜ


오늘 소개할 제품은 아르지안 시리즈에서 나오는 거실장이다. 일룸의 거실장 투톱은 예전에 소개한 적이 있다.

-

2018/02/14 - [일룸알바] - [일상/일룸 주말알바가 전하는 일룸 이야기] 레가토(REGATO)_거실장(AV & WALL UNIT)

2018/01/31 - [일룸알바] - [일상/일룸 주말알바가 전하는 일룸 이야기] 로타(ROTA)_거실장(AV & WALL UNIT)


레가토와 로타가 진짜 거실에 놓는 메인 거실장이라면, 아르지안은 그보다 작은 사이즈로, 침실에 어울리는 거실장이다. (TV장이라고 표현하는게 더 맞을 수 있겠다.)



1600폭 길이의 작은 사이즈이지만, 수납 구성은 알차다. (레가토, 로타는 둘다 2000이 넘는 사이즈다.)


꽤 넓은 서랍이 2단으로 구성되어 있어 옷가지를 넣어 놓기 충분하다.



반대쪽은 이렇게 도어가 달린 선반이 있다. 2단으로 구성해도 될 높이인데, 가운데 선반과 반대편 서랍을 고려해서 높은 높이의 1단 선반으로 구성됐다. 높이가 있는 물건 안 보이게 놓고 싶을 때 물건이 안들어가서 고민한 적 한번씩은 다들 있을거다. 깔끔한 인테리어를 위해선 이런 수납공간도 진짜 필요하다.




가운데는 이렇게 오픈된 2단 선반으로 구성!! 밑에 선반은 바로바로 쓰는 물건을 놓고, 위에 선반에는 셋톱박스와 리모컨을 놓기 딱 좋은 크기다.



이렇게 뒤쪽에 배선홀이 있다. 사진을 보고 왜 반만 보이냐고 하실 수 있다. 배선홀을 가린 선반 바닥이 다 막혀있는게 아니고, 바닥이 뚫려 있어 밑에 선반에 전자기기를 놓고도 배선이 가능하다. 지나칠 수 있는 디테일한 부분도 신경 쓴 디자인 !



다리도 철제다리라서 튼튼하다. 다리 색상은 메인 색상인 GYM 색상으로 통일감 있게 도장됐다.


아르지안 시리즈가 모션침대가 메인인 시리즈이다 보니, 시리즈 안에 다른 제품들도 모션침대에 맞게 나오는 것 같다. 아르지안 거실장도 모션 침대에서 사용하기 편하게 다른 거실장보다 높게 나왔다. (높이 550mm) (로타 철제다리형이 450mm인걸 가만하면 상당히 높다.)


오늘 포스팅하려고 일룸 홈페이지를 들어갔다가 깜짝 놀랐다.


리뉴얼.

내가 그토록 외쳤던 홈페이지 리뉴얼.






시원시원하고 깔끔한 랜딩페이지. 이제 진짜 일을 시작했나보다. 전에 홈페이지를 보면서 든 생각은

'뭐야, 스타트업 홈페이지보다 못하잖아.'

'사진이 왜이렇게 엉망이야.'

이런 부정적인 생각들 뿐이었는데, 이제 조금 신경을 쓰기 시작한 것 같다.


요즘은 고객 접점이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이 절대적으로 앞서는 시대다. 홈페이지, SNS 관리 잘 못하면 잊혀질 수 있다. 스타일난다 처럼 관리 잘하면 대박 터지기도 하는거고.



시리즈 카테고리를 누르면 이렇게 시리즈별 큼지막한 사진들이 쫙 ~ 내가 원했던 그런 홈페이지다. (아직 리뉴얼한지 얼마 안되서 조금 서툰 부분도 있다. 이런거는 뭐, 차차 고치면 되는거)





제품 카테고리를 누르면 이렇게 제품들이 쫙 ~ 아직 다 정리는 안 된 것 같다. 거실장 카테고리에 대표 상품인 로타가 없다니. 오른쪽 검색창에 로타를 검색하니까 나온다. 이런이런. 본격적으로 아르지안을 공부해보자.





아르지안 거실장은 모던하게 연출된 집에 정말 잘 어울린다. 색상도 메인 색상이 GYM 회색 계열이기 때문에 더더욱 그렇다.






연출컷을 보면, 가구들도 그렇고, 다 무채색을 사용했다. 모던하다보니 곡선보다는 직선적인 인테리어에 잘어울리는 거실장이다. 연출컷에서도 오히려 벽 컬러가 공간을 잡아주고 가구들이 묻어가는 느낌. (개인적으로는 이런 인테리어를 선호한다.)





도어형 선반, 오픈형 선반, 서랍형 수납장. 수납에 관해서는 뭐하나 부족한 것이 없다. 이것도 부족하면 정리를 안하고 사는 걸 수도.





GYM의 메인 색상에 포인트 컬러는 LD와 OS. LD는 회색빛이 도는 짙은 나무색이고, OS는 밝은 나무색이라고 보면 된다. OS컬러의 아르지안 거실장은 실제로 본 적이 없어서 어떤 느낌인지 모르겠다. LD는 실제로 봐도 예쁘다.



거실장 같은 경우에 거실이나 침실의 한 공간을 딱 차지하고, 웬만해선 자리가 바뀌지 않기 때문에 공간에 잘 어울리는 크기, 컬러 등을 잘 고려하고 배치해야한다. 실제로 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님들도 이런 부분들에 대해 많이 고민하시고 상담 받으신다.




홈페이지 완성은 못했어도, 일룸의 자랑인 ECO FRIENDLY는 먼저 올려주는 센스.


일룸 가구, 특히 자녀 가구 사시는 분들이 괜찮냐고 많이 여쭤보시는데,


한국 브랜드 가구 중에 가장 괜찮다. 타 브랜드처럼 OEM방식이 아니고, 자체생산으로 제작되고 위에 보이는 것처럼 국내 최초로  그린가드 인증, 전 품목 E0 목재 사용 등 좋은건 다 먼저 하고 있다.




인테리어 팁이라고 사진 엄청 크게 올려 놨는데, 너무 크게 올리다보니 화면에 다 안 들어오는 참사가...ㅜㅜ 이거 빨리 수정해주세요 ㅜㅜ




밑에 연출컷은 무슨 생각으로 올린건지 모르겠다... 난감한 인테리어.. 그냥 이것저것 가져다 놓은 느낌..ㅜㅜㅜㅜ 참고할 분들은 위에 연출컷을 참고하세요...


일룸의 온라인 상품으로 아르지안을 비롯한 거실장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비교해보시고 사시면 더욱 현명한 구매가 될 것 같습니다.

TOP5 제품으로 링크 걸어둘게요!


[제품 상세정보 및 상품평 확인하기]


[제품 상세정보 및 상품평 확인하기]


[제품 상세정보 및 상품평 확인하기]


[제품 상세정보 및 상품평 확인하기]


[제품 상세정보 및 상품평 확인하기]



다른 일룸 가구 포스팅 보기

▼▼

캐빈 슬라이딩 2단 침대 1000폭_Cabin Sliding Bed

마리(Mary)_일반형 소파(Basic Sofa)

[2/2] 일룸 공용 옷장_ iloom Wardrobe

[1/2] 일룸 공용 옷장_ iloom Wardrobe

링키플러스 침대(학생 슈퍼싱글침대)_ Linki Plus Super single bed

델타 듀얼 리프트업 테이블(DELTA DUAL)_소파 테이블(SOFA TABLE)

레가토(REGATO)_거실장(AV & WALL UNIT)

일룸 책상 조명(desk Light)_스탠드형

일룸 책상 조명(desk Light)_설치형

로타(ROTA)_거실장(AV & WALL UNIT)

로이 측판형 책상 세트(학생 가구)_ROY

로이 모션데스크 세트(학생 가구)_ROY

볼케(Wolke)_1인 리클라이너 소파

비비체어(BIBI Chair)_공용 의자, 식탁 의자

세타 플러스(식탁 의자, 공용 의자)_SETA PLUS

로이(학생가구) 전면형 책상 세트_ROY

코펜하겐(Copenhagen)_조합형 소파(Modular Sofa)

비비 식탁(Bibi)_Dinning Room Table

벤(BEN)_일반형 소파(Basic Sofa)

링고 아이(Ringo-i)_공부방 의자(Study Chair)

스노우(Snow)_일반형 소파(Basic Sofa)

링키플러스(학생 가구) 측판형 책상 조합_ Linki Plus

미엘 갤러리 화장대(Miel Gallery)_Make-up Table

카이로(CAIRO)_리클라이너(Recliner)

베른(Berne)_일반형 소파(Basic Sofa)

타이디(Tidy)_수납형 식탁

브래드(brad)_조합형 소파(Modular Sofa)

레마(REMA)_홈 카페(Home cafe)

맨하탄 소파(manhattan sofa)_소파

뮤(MU)_소파테이블

윙키즈(wing kids)

미니아코, 미키 피넛형 책상(iloom x Disney)

보스턴 소파(Boston Sofa)

일룸 2018 달력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하트 댓글

부탁드려요 ~!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