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룸 주말알바가 전하는 일룸 이야기] 링키플러스(학생 가구) 측판형 책상 조합_ Linki Plus


링키플러스(학생 가구) 측판형 책상 조합

-

Linki Plus


일룸 학생 가구는 인기가 상당하다. 부모님 입소문, 맘카페 입소문을 타고 학생 가구 보러 엄청 오신다. 6개월 일해봤지만, 주말 고객의 80%는 학생 가구 보러 오시는 것 같다.

학생 가구 시리즈 중에선 링키플러스가 단연 히트상품 ! 링키플러스 시리즈를 알아보시고 오신 분들도 많다. 가끔 점원 만큼 아시는 분도 있다. .ㄷㄷㄷ 초등학생용 가구로 나온 시리즈고, 학생 방에 들어갈 모든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책상은 기본으로 옷장, 서랍장, 침대, 기타 악세사리 등등.. 그만큼 소개할 제품도 많아서 일단은 책상을 소개하려고 한다. 책상도 측판형 책상, 다리형 책상, 스마트 책상, 모션 책상. 이렇게 4가지로나 분류된다. 오늘은 그 중에서 측판형 책상을 소개한다 ! (앞으로 하나하나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이것은 매장에 전시되어 있는 일반엣지형 책상으로 된 조합.

링키플러스는 포밍범퍼가 들어간 제품이 있고 안 들어간 제품이 있다.


포밍 범퍼는 이렇게 우레탄 엣지를 모서리에 둘러서 충격 흡수를 하도록 만든, 일종의 안전 장치이다.



이 제품이 포밍범퍼가 있는 제품. 위의 사진의 제품과 다르게 민트색 포밍범퍼가 모서리에 둘러져 있다. 때 타지 않냐고 물어보시는 손님들이 많다. 당연히 때 탄다. 근데 그렇게 쉽게 타지는 않고, 오래 쓰면 때 탄다. 때가 타서 교체하게 되면 상판을 전체 교체 해야한다. 이것도 매장가서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

또한 오래 쓸 생각이면 난 일반엣지를 추천한다. 때 타는 것도 문제지만, 디자인적으로 봤을 때도 모서리에 색상이 없는게 무난하고 안 질린다. 가격은 포밍범퍼가 없는 일반엣지형이 단품 당 10000원에서 20000원 정도 저렴하다.



책상 위에는 이렇게 배선홀이 있다. 책상 안쪽으로 좌우 2개가 있다. 전자기기를 많이 사용하는 요즘 초등학생을 위한 배려.



뚜껑은 가운데를 기준으로 각각 좌우로 들린다. 만약에 데스크탑을 책상 위에 두고 사용한다면, 1200폭 책상보다는 1400폭 책상을 추천한다. 1200폭 책상은 생각보다 작다. 1200폭은 그냥 온리 공부용. 



이렇게 하단 선반에도 배선홀이 있어 밑에 까지 쭉~ 막힘없이 선을 뺄 수 있다.



하부 글라이더는 이렇게 생겼다. 사진에서 보듯, 글라이더가 측판의 두께보다 크다. 그래서 책상을 같은 곳을 바라보게 나란히 놓았을 때, 책상끼리 딱 붙여지지 않는다. 만약 나란히 놓을 계획이라면 직원한테 말해서 글라이더를 작은 것으로 바꿔달라고 하자. 다른 시리즈 제품에 사용되는 굵기가 작은 글라이더로 바꿀수 있다.



적층장 전면은 이렇게 철판으로 되어있어 자석과 함께 사용해도 되고, 악세사리를 추가해 연필꽂이나, 메모함등을 사각형 홀에 꽂아서 사용할 수 있다.



적층장 전면부의 철판에는 이렇게 따로 배선홀이 있다. 조명을 추가해서 사용할 때 이쪽으로 전선을 빼면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다 !



매장에는 800폭 책장이 같이 구성되어있다.



책장에도 전자기기를 올릴 경우를 대비해서 기본적으로 이렇게 아래로 홀이 있다. 책장은 일반형과 배선형으로 나눠져있는데, 고객님들이 배선형의 홀의 위의 사진으로 착각하시는 경우가 있다.



배선형의 홀은 위의 사진의 왼쪽(옷걸이 쪽)에 보이는 옆의 구멍이다.


홈페이지에도 이렇게 잘 설명되어 있으니, 이 점은 꼭 확인하고, 배선홀이 필요한지, 아니면 깔끔한 연출이 필요한지에 따라 고르자! 일반형과 배선형의 가격은 동일합니다 !


책장도 선택적으로 이렇게 문을 달 수 있다. 상부나 하부에 문을 달아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으니, 이것도 직접 보고, 비교해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



매장에 전시된 포밍범퍼 측판형 책상 세트. 색상은 민트색 뿐만 아니라 다른 색도 가능하다.



색상은 이렇게 5개가 있다. 웹에서의 색상과 실제 가구에 접목된 색상이 다르니 이것도 꼭 확인해보고 사는걸 권한다.



보조 책상은 이렇게 바퀴가 달려있어 돌릴 수 있고, 책상 안쪽으로 쏙~ 넣을 수도 있다. 보조 책상은 책상 아래에 있는 책상 서랍과 연결된다. 책상 서랍을 구매해야 보조 책상을 설치할 수 있다는 말씀!


전면 철판에는 이렇게 악세사리를 추가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옆에는 3단 책장과 높은 거울장으로 구성됐다.


서랍장 위에 거울장을 올린 것으로 거울장은 위의 연출컷 처럼 낮은 장도 가능하다.



거울을 열면 안쪽에 수납공간이 따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열쇠로 잠금할 수 있다. 자녀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는 부모님이라면 책장 대신 이 조합을 추천!





링키플러스는 이렇게 일룸에서도 메인 제품으로 소개하고 있다. 연출컷에 나온 침대, 옷장까지 모두 링키플러스 시리즈의 제품!



색상은 집안 분위기, 자녀의 취향 등을 고려해서 고르면 된다. 오래 쓰는걸 원하신다면 베이지나 포밍범퍼가 없는 일반엣지형을 추천한다.



책상과 적층장에는 위의 사진들처럼 다양한 옵션들과 기능들이 있다. 특히 옵션 같은 경우 잘 확인하고, 활용도가 높다고 생각되는 것들로 선택하시면 된다.



도어는 이렇게 깔끔한 연출을 가능하게 해준다. 여기서 주의할 점 ! 왼쪽 거울장의 위의 수납공간은 도어 설치가 안된다는 것! 그리고 도어를 사용할 경우 양 옆의 힌지로 인해 책 1권 정도의 수납공간이 줄어든다는 점 !


일룸의 온라인 상품으로 링키 컴팩트 책상 세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비교해보시고 사시면 더욱 현명한 구매가 될 것 같습니다. TOP3 제품으로 링크 걸어둘게요!


[제품 상세정보 및 상품평 확인하기]


[제품 상세정보 및 상품평 확인하기]


[제품 상세정보 및 상품평 확인하기]




다른 일룸 가구 포스팅 보기

▼▼

캐빈 슬라이딩 2단 침대 1000폭_Cabin Sliding Bed

아르지안(argian)_거실장(AV & WALL UNIT)

마리(Mary)_일반형 소파(Basic Sofa)

[2/2] 일룸 공용 옷장_ iloom Wardrobe

[1/2] 일룸 공용 옷장_ iloom Wardrobe

링키플러스 침대(학생 슈퍼싱글침대)_ Linki Plus Super single bed

델타 듀얼 리프트업 테이블(DELTA DUAL)_소파 테이블(SOFA TABLE)

레가토(REGATO)_거실장(AV & WALL UNIT)

일룸 책상 조명(desk Light)_스탠드형

일룸 책상 조명(desk Light)_설치형

로타(ROTA)_거실장(AV & WALL UNIT)

로이 측판형 책상 세트(학생 가구)_ROY

로이 모션데스크 세트(학생 가구)_ROY

볼케(Wolke)_1인 리클라이너 소파

비비체어(BIBI Chair)_공용 의자, 식탁 의자

세타 플러스(식탁 의자, 공용 의자)_SETA PLUS

로이(학생가구) 전면형 책상 세트_ROY

코펜하겐(Copenhagen)_조합형 소파(Modular Sofa)

비비 식탁(Bibi)_Dinning Room Table

벤(BEN)_일반형 소파(Basic Sofa)

링고 아이(Ringo-i)_공부방 의자(Study Chair)

스노우(Snow)_일반형 소파(Basic Sofa)

미엘 갤러리 화장대(Miel Gallery)_Make-up Table

카이로(CAIRO)_리클라이너(Recliner)

베른(Berne)_일반형 소파(Basic Sofa)

타이디(Tidy)_수납형 식탁

브래드(brad)_조합형 소파(Modular Sofa)

레마(REMA)_홈 카페(Home cafe)

맨하탄 소파(manhattan sofa)_소파

뮤(MU)_소파테이블

윙키즈(wing kids)

미니아코, 미키 피넛형 책상(iloom x Disney)

보스턴 소파(Boston Sofa)

일룸 2018 달력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하트 댓글

부탁드려요 ~!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